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정가희 나이, 키와 과거사진

칸쿤lover 2023. 8. 11. 23:52

정가희 나이, 키와 과거사진

배우 정가희는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외계인, 중앙지검 검사, 검사장 딸 양희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온계인'이라는 별명이 생길 만큼 개성 있는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가희의 나이, 키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정가희 나이, 키, 부모님 등 정보
2. 정가희 드라마 우영우, 더글로리 출연
3. 정가희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4. 정가희 인스타그램
5. 정가희 뮤지컬 배우 활동과 출연작품

배우 정가희 프로필

본명 - 정가희, 국적 - 한국

나이 - 1989년 8월 30일 33살

학력 - 백제예술대학 뮤지컬과

가족 - 부모님

소속사 - 피프티원케이

데뷔 - 2010년 뮤지컬 '그리스'

경력 - 2014년 그룹 타우린 멤버

키, 혈액형, MBTI, 몸무게, 종교, 고향 - 비공개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정가희 드라마 우영우, 더 글로리 출연

정가희는 탤런트, 연극배우, 뮤지컬배우로 다양한 장르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0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를 하였고 이후 뮤지컬 올슉업, 아이다, 헤어스프레이,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이블데드, 젊음의 행진, 메리셀리, 연극 언더스터디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2022년 드라마 '이상항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종권 전여친 역으로 브라운관 첫 도전을 하였으며 2023년에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우정고등학교 교생 이주영 역을 맡아 제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1, 파트2'에서는 박연진 기상캐스터 후배 수미 역을 맡아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정가희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정가희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 출연하기 위해 숏컷 헤어스타일로 변신하였고 다이어트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뮤지컬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정가희 뮤지컬 무대 보기 -

https://youtu.be/dso09G1kk4I

정가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egajung/

정가희 뮤지컬 배우 활동과 출연작품

정가희는 어렸을 때부터 노래하는 걸 좋아하고 노래 공부를 제일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뮤지컬 배우로 연기, 춤, 노래 중 가장 자신 있는 것은 배우 활동을 하면서 점점 말하기 힘든 것 같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자신만의 필살기는 피아노 연주를 하면서 노래를 부르는 것이라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출연작품은 메리셸리, 언더스터디, 베르나르다 알바, 이블데드,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꽃보다 남자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가희의 나이, 키와 과거사진, 리즈 시절, 오당기 외계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지은 놀라운 몸매와 집안

김지은 놀라운 몸매와 집안 배우 김지은은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고영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그녀는 신데렐라를 꿈꾼다'에서 신재림 역을 맡았다고 하

cancun.tistory.com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권율은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차영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 서현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