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칸쿤lover 2023. 6. 26. 23:59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권율은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차영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 서현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권율의 과거사진과 결혼 등에 살펴봤습니다.

1. 권율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권율 학창 시절과 축구부 활동
3. 권율 연애 스타일과 이상형
4. 권율 과거사진과 댄스동아리
5. 권율 연예인 집안과 최명길

권율 나이, 키, MBTI 등 정보

본명 - 권세인, 국적 - 한국

나이 - 1982년 6월 29일 40살

키 - 181cm,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이모 최명길, 이모부 김한길

학력 - 서울용강중학교, 중경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고향 - 경기도 파주시, 종교 - 개신교

MBTI - ESTJ

소속사 - 사람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2년 영화 '생일'

권율 학창 시절과 축구부 활동

권율은 활발한 활동을 하는 배우로 요즘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때 차범근 축구교실에 가입하였고 중학교 때도 축구부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축구는 취미로 즐겼으며 축구 기사, 스포츠 해설자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2학년부터 배우를 꿈꿨고 이후 연극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15년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이상우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권율 연애 스타일과 이상형

권율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오랫동안 열애설이 없는 이유는 일에만 집중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한 인터뷰에서 결혼 생각도 공개 열애를 할 생각이 없다고 했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프로페셔널하고 현명하고 센스가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연애 스타일은 적극적인 편이라고 했고 결혼하면 신혼여행으로 스페인으로 가고 싶다고 했습니다. 

권율 과거사진과 댄스동아리

권율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풋풋하고 상큼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항상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학교 시절에는 배우 정경호 등과 립싱크 코믹 댄스 동아리 '십자수' 활동을 했습니다. 댄스 동아리 창시자는 배우 '하정우'라고 합니다. 또 평소 농구를 좋아해서 2022년 MBA 파이널 4차전 중계 객원 해설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이모 최명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yungchoi1111/

권율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wonyul_official/

 

권율 연예인 집안과 최명길

권율은 연예인 집안으로 이모가 배우 '최명길'이라고 합니다. 권율은 8년 동안 배우 활동을 하면서 최명길 조카라는 사실으 ㄹ공개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최명길에게 누가 될까 봐 사실을 숨겼고 자신또한 연기로만 알려지고 싶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이모 최명길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을 청한 적이 없으며 배우를 꿈꾸는데 가장 큰 영향을 끼친 게 이모 최명길로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받을 건 다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권율의 과거사진과 결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배우 박하나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축구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나날이 축구 실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지온 MBTI와 실제 성격  (0) 2023.06.28
김지은 놀라운 몸매와 집안  (0) 2023.06.27
이다연 과거사진과 인스타  (0) 2023.06.25
이승연 과거사진과 남편  (0) 2023.06.24
홍경 나이와 과거 반전 성격  (0) 2023.06.23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