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서희제 과거사진과 남편

칸쿤lover 2023. 8. 9. 22:55

서희제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겸 MC 서희제는 최근 가족들과 함께 한국 여행을 갔다고 합니다. 어머니와 함께 한국을 갔고 형부 구준엽이 서희제 가족들을 케어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서희원 여동생 서희제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서희제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서희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서희제 대만에서 인기와 좋아하는 한국 연예인
4. 서희제 남편과 광고 모델 딸
5. 서희제 인스타그램

배우 서희제 프로필

본명 - 쉬시디, 국적 - 대만

나이 - 1978년 6월 14일 45살

고향 - 대만 타이베이

가족 - 부모님, 남편 허야균, 딸 허희문, 릴리 수, 앨리스 수, 첫째 언니 쉬시셴, 둘째 언니 쉬시위안

학력 - 화상예술고등학교

키 - 160cm, 몸무게 - 45kg

종교 - 불교

경력 - ASOS 그룹 멤버

혈액형, MBTI, 소속사 - 비공개

서희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서희제 직업 가수, MC, 영화배우, 탤런트로 클론 구준엽의 아내 서희원 친동생이라고 합니다.

언니 서희원과 1994년부터 2003년까지 걸그룹 활동을 했고 가수 활동을 하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예명 '샤오'로 MC 활동을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대만에서 유명 연예인으로 활약 중이며 인스타 팔로워가 286만 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출연작품은 드라마 구혼사무소, 영화 오월천의 인생무한공사, 흘흘적애 등이 있습니다. 

서희제 대만에서 인기와 좋아하는 한국 연예인

서희제는 언니 서희원보다 훨씬 활발하게 활동하는 방송인으로 자신이 진행하는 토크쇼에 한국 유명 연예인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한국 유명 연예인 중에는 가수 겸 DJ 구준엽도 있다고 하는데 처제 서희제를 위해 대만 예능 프로그램에 나왔다고 하네요. 서희제가 좋아하는 한국 연예인은 배우 손석구, 빅뱅 지드래곤이며 딸들은 걸그룹 블랙핑크 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희제는 언니 서희원과 형부 구준엽의 대한 잘못된 루머에 대해 자신이 먼저 언급하면서 해명을 하는데 두 사람의 대변인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서희제 남편과 광고 모델 딸

서희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5년 지금의 남편 '마이크 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딸 3명이 있으며 큰딸 쉬시원은 14살 때부터 광고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딸 쉬시원은 엄마와 많이 닮았으며 나이에 비해 성숙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엄마 서희제와 다른 점은 딸은 무쌍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희제는 2023년 5월 한국관광대사로 임명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서희원 동생 서희제의 과거사진과 남편 쉬야쥔, 집안, 리즈 시절, 몸매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서희제 언니 서희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sushiyuan/

서희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lephantdee/

 

오은영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 게임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