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김도훈 과거사진과 MBTI

칸쿤lover 2023. 8. 10. 23:54

김도훈 과거사진과 MBTI

배우 김도훈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고등학생 이강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이정하, 고윤정, 신재휘, 김성균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도훈의 과거사진과 MBTI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김도훈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김도훈 배우가 된 계기
3. 김도훈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김도훈 인스타그램
5. 김도훈 괴물 신예 수식어

배우 김도훈 프로필

본명 - 김도훈, 국적 - 한국

나이 - 1998년 9월 15일 24살

고향 - 경기도 용인시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용인백현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키 - 182cm, 혈액형 - B형, MBTI - ENFJ

소속사 - 샘컴퍼니

데뷔 - 2016년 영화 '미행'

수상 - 2022년 제13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남자신인상

몸무게, 군대 - 비공개

김도훈 배우가 된 계기

김도훈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3학년 때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진로에 대해 고민을 하다가 평소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에 고등학교에 가서 연극을 배우고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계원예고 시험을 볼 때 연기를 하지 않고 시, 동화, 소설 구절을 읽는 것으로 시험을 봤다고 합니다. 만약 연기를 했다면 예고에 떨어졌을 것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버지가 반대를 하셨지만 계원예고에 들어가면서 인정해 주셨다고 합니다. 

SBS 의사요한
OCN 다크홀

김도훈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김도훈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보다는 통통한 모습입니다. 지금은 다이어트를 한 건지 스키니한 몸매와 훈훈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정보는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데뷔 전 학창 시절에는 정의로운 사람까진 아니였지만 불위를 보면 굳이 나서는 사람이었고 긍정적인 성격이었다고 하네요.

김도훈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PGUplTj4QQ4

김도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7imdohoon

김도훈 괴물 신예 수식어

배우 김도훈은 배우 '이정하'와 함께 최근 '괴물 신예'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합니다.

배우 차태현은 배우 김도훈, 이정하가 대한민국 연기 업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유망주라고 했습니다. 김도훈은 '괴물 신예'라는 수식어에 조금 과분한 것 같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무빙'에서 극 중 학급 반장 겸 빠른 스피드와 힘을 가진 초능력자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도훈의 과거사진과 MBTI,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무빙 방기수 신재휘 나이, 키와 과거사진

무빙 신재휘 나이, 키와 과거사진 배우 신재휘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방기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체대를 준비하는 고등학생으로 학급 반장 이강훈과 대립을 한다고 하네요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