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유혜리 전남편과 결혼 생활

칸쿤lover 2023. 8. 12. 20:50

유혜리 전남편과 결혼 생활

배우 유혜리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혜리의 전남편과 결혼 생활, 젊은 시절, 남친, 남편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혜리 연예인이 된 계기
2. 배우 유혜리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3. 유혜리 과거사진, 전남편 이근희와 결혼 생활
4. 유혜리 친동생 최수린도 배우
5. 유혜리 뺨 때리기 스킬 보기
6. 유혜리 인스타그램

영화 파리애마
영화 파리애마

유혜리 연예인이 된 계기

유혜리는 탤런트, 광고 모델, 연극배우, 영화배우이며 연예인이 된 계기는 1985년 친한 언니 소개로 광고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987년부터 연극배우 활동을 했고 1988년에는 영화 '파리애마'에서 오해리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 이름 유혜리는 예명이며 아버지 눈을 피해 배우 활동을 하기 위해 유혜리라는 예명을 썼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강력계 형사라 무서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은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악역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유혜리 프로필

본명 - 최수연, 국적 - 한국

나이 - 1963년 8월 15일 59살

고향 - 경기도 평택시

학력 - 한경대학교 

가족 - 부모님, 오빠 2명, 둘째 동생, 막내 여동생 최수린, 조카 최혜란

종교 - 개신교, 키 - 168cm

데뷔 - 1988년 영화 '파리애마'

수상 - 제28회 대종상 영화제 여우주연상

몸무게, 혈액형 - 비공개

MBN 해피라이프
영화 파리애마
영화 우묵배미의 사랑
영화 우묵배미의 사랑
영화 우묵배미의 사랑

유혜리 과거사진, 전남편 이근희와 결혼 생활

유혜리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서는 촬영이 있으면 하루에 3시간씩 걸어 다니며 식단 관리는 탄수화물 대신에 생선, 두부 등을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1994년 배우 '이근희'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두 사람의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하네요. 결혼 후 1998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이근희와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합니다. 유혜리의 결혼 생활은 1년 반으로 짧았고 이혼 후 아버지가 너무 좋아서 선물을 줬다고 하네요.

전남편 이근희와 자녀는 없으며 유혜리는 현재 재혼 안 한 싱글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느낌이 통하고 상식이 통하고 첫 느낌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유혜리 친동생은 배우 최수린

유혜리는 3남 2년 중 셋째로 여동생 2명이 있습니다. 막내 동생은 배우 최수린으로 배우 최수린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다고 하네요. 유혜리 최수린 자매는 평소 우애가 좋으며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동생 최수린은 1994년 SBS 1기 공채 MC로 데뷔하였고 이후 드라마 우리 집 꿀단지, 강남스캔들, 밥 줘 내 사랑 금지옥엽 등에서 존재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최수린 유혜리 자매의 특징은 작품에서 못된 시어머니 캐릭터를 많이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유혜리의 전남편과 결혼 생활,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유혜리 뺨 때리기 스킬 보기 

https://youtu.be/QjuqThM4V5A

유혜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bi_hr/

 

오은영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 게임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