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김지은 놀라운 몸매와 집안

칸쿤lover 2023. 6. 27. 23:47

김지은 놀라운 몸매와 집안

배우 김지은은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고영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그녀는 신데렐라를 꿈꾼다'에서 신재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은의 놀라운 몸매와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김지은 나이, MBTI, 학력 등 정보
2. 김지은 학창 시절과 부모님
3. 김지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김지은 인스타그램 
5. 김지은 이상형과 몸매 관리 비결

김지은 나이, MBTI, 학력 등 정보

본명 - 김지은, 국적 - 한국

나이 - 1993년 10월 9일 29살

키 - 166cm, 혈액형 - B형, MBTI - ENFJ

학력 - 인천남부초등학교, 남인천여자중학교, 영화국제관광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연극학

고향 - 인천광역시,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HB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커피 광고 모델

김지은 학창 시절과 부모님

김지은은 탤런트, 영화배우이며 처음에는 단역, 조연으로 출연하다가 2019년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민지은 역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 피아노, 미술, 음악 등 예체능에 관심이 많았고 고등학교 때부터 배우를 꿈꿨다고 하네요. 하지만 부모님 반대로 2시간씩 자면서 주유소, 옷가게, 홀서빙, 편의점, 패스트푸드점, 백화점, 카페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했고 연기 학원비를 벌었다고 합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알바는 패스트푸드점으로 가장 오래 일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모님은 현재 영종도에서 고깃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OCN 타인은 지옥이다

김지은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김지은은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자연스러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보조개와 쌍꺼풀이 있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자신의 가장 큰 매력은 털털하고 밝고 열정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맡은 일에  열정적이며 팬들과 소통할 때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청순과는 거리가 멀고 천방지축에 왈가닥, 비글미 넘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목소리가 유니크하고 발음이 상당히 좋다고 하네요. 

배우 김지은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qSVdb79UBBw

김지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j_ieun/

김지은 이상형과 몸매 관리 비결

김지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명확하게 없고 좋은 사람이면 단점까지도 좋아 보인다고 하네요. 그러나 반대로 너무 괜찮은 사람은 흠이 없어도 호감이 안 생길 때도 있다고 합니다. 그냥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날씬한 몸매 관리 비결은 식단 관리를 엄청한다고 합니다. 아침에는 두유나 계란을 먹은 지 1년이 넘었고 일반식은 반끼, 저녁에는 반 끼보다 더 적은 양의 일반식을 먹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지은의 놀라운 몸매와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권율은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차영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 서현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상훈 실제 성격과 아내  (0) 2023.06.29
윤지온 MBTI와 실제 성격  (0) 2023.06.28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0) 2023.06.26
이다연 과거사진과 인스타  (0) 2023.06.25
이승연 과거사진과 남편  (0) 2023.06.24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