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빙 신재휘 나이, 키와 과거사진

배우 신재휘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무빙'에서 방기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체대를 준비하는 고등학생으로 학급 반장 이강훈과 대립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무빙 기수 배우 신재휘의 나이, 키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신재휘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신재휘 배우가 된 계기
3. 신재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신재휘 인스타그램
5. 신재휘 악역 연기를 하면 힘든 부분

배우 신재휘 프로필

본명 - 신재휘, 국적 - 한국

나이 - 1994년 2월 17일 29살

키 - 185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데뷔 - 2017년 웹드라마 '새벽세시2'

고향, 혈액형, 몸무게, MBTI - 비공개

신재휘 배우가 된 계기

신재휘는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중학교 2학년 시절 막연하게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그 당시 부모님 반대 때문에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도 고민하면서 입시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친구와 함께 대학로에 뮤지컬 '카페인'을 보고 배우가 되겠다고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통통해서 날씬했던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네가 무슨 배우냐'라는 말을 들었다고 하네요.

신재휘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신재휘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후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군대 가기 전 몸무게 100kg가 넘었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전 단기간에 살을 빼기 위해 운동을 하면서 닭가슴살만 먹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기를 준비하면서 성격이 많이 변했다고 합니다. 원래는 부끄러움이 많고 남 앞에 서는 것도 못했고 웃음 많고 부끄럼도 많은 성격인데 악역을 자주 한다고 하네요. 그러나 친구들과 있으면 분위기 메이커라고 하네요. 

신재휘 강렬한 악역 연기 보기 -

https://youtu.be/MzBvbT1tpK4

신재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ew__jh_

신재휘 악역 연기를 하면 힘든 부분

신재휘는 악역 연기를 하면서 상식선으로 이해가 안 되니까 심적으로 괴로웠다고 합니다. 가해자 입장으로 연기를 하고 나면 기분이 이상하다고 하네요.

악역이 자주 들어오는 이유는 말을 안 하고 무표정하면 차갑고 까탈스러워 보인다고 합니다. 그런 부분들이 악역에 어울리는 것 같다고 하네요. 앞으로는 다양한 캐릭터를 맡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한예종 출신으로 대학 시절 돋보이는 학생도 아니었고 군대를 일찍 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신재휘의 나이, 키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손연재 결혼과 남편 직업

손연재 결혼과 남편 직업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남편 이준효와 결혼 1주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손연재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