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김혜연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칸쿤lover 2023. 8. 13. 20:49

김혜연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트로트 가수 김혜연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자신의 인생사, 가정사를 알려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혜연의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남편 직업, 재산,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가수 김혜연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김혜연 노래 '뱀이다' 수익 집 한 채
3. 김혜연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4. 김혜연 인스타그램
5. 김혜연 남편 고영륜과 러브스토리

가수 김혜연 프로필

본명 - 김혜연, 국적 - 한국

나이 - 1971년 3월 28일 52살

고향 - 인천광역시

키 - 164cm, 몸무게 - 45kg, 혈액형 - O형

학력 - 인천여자고등학교, 인천전문대학 체육학

가족 - 부모님, 남편 고영륜, 첫째 딸 고은, 둘째 딸 고민지, 셋째 아들 고도형, 막내아들 고도우

종교 - 불교, MBTI - INFJ

소속사 - 타조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3년 정규 앨범 '쉿 조용히, 꿈속에서도 먼 그대'

김혜연 노래 '뱀이다' 수익 집 한 채

김혜연은 트로트 가수로 1990년 '전국 노래자랑 인천광역시 편'에 참가하여 인기상을 수상하면서 1992년 '김나현'이라는 이름으로 댄스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1년 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였고 1994년 노래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노래 간 큰 남자, 유일한 사람, 예쁜 여우 등이 히트하면서 트로트계의 아이돌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업 실패로 재산을 다 날렸지만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기상송 '뱀이다'가 큰 인기를 얻어 집을 한 채 살 정도로 벌었다고 하네요. 

김혜연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김혜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청순하고 상큼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완벽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무대에서는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는데 인조 속눈썹 무게 때문에 눈이 처져서 안과 전문의와 상담 후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탄탄한 몸매 유지 비결은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 집에 운동기구로 가득하다고 하네요. 또 묵은 살이 되기 전에 빨리 배출해야 하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김혜연 과거 댄스 가수 시절 보기 -

https://youtu.be/RjpQuJ1PXPc

김혜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eon03_28/

 

김혜연 남편 고영륜과 러브스토리

김혜연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2년 지금의 남편 고영륜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 직업 체육선생님 출신 사업가, 자녀는 아들 2명, 딸 2명이라고 합니다.

남편 고영륜과 나이차이 5살 차이로 가수와 팬으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연락을 주고받았지만 남편이랑 전화를 해도 만나자는 말을 못 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5년 동안 긴 시간 동안 자신만 바라봤다고 하네요. 시집갈 나이가 되면서 주변을 둘러보니 남편이 보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후 남 사업 실패로 경제적인 문제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시댁, 친정, 아이들까지 가족들을 책임져야 했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뇌종양 판정까지 받아 시한부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뇌종양 수술 후 기적적으로 완치를 하여 지금은 건강한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혜연의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과사, 집안, 젊은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오은영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 게임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