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치현과 벗님들 나이와 아내, 딸

밴드 이치현과 벗님들 멤버는 예능 프로그램 '불꽃밴드'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불꽃밴드 이치현과 벗님들 멤버들의 나이와 아내, 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이치현과 벗님들 결성 계기와 불화, 해체
2. 이지현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3. 이치현 아내와 아름다운 딸
4. 이치현 학창 시절과 부모, 형제
5. 이치현 인스타그램

이치현과 벗님들 결성 계기와 불화, 해체

이치현과 벗님들 밴드가 결성하게 된 계기는 1978년 TBC 해변가요제에서 보컬 듀오 '벗님들' 보컬리스트 겸 기타리스트 이치현이 참가하여 자작곡 '그 바닷가'로 인기상 수상을 하였다고 합니다.

1979년 록 밴드 '이치현과 벗님들'을 결성하여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3인조 그룹이었고 데뷔 앨범은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다고 하네요. 이후 1984년 5인조 밴드로 재편하였으며 1988년 노래 '집시여인'이 큰 히트를 쳤다고 합니다.

히트곡은 다 가기 전에, 추억의 밤, 당신만이, 난몰라, 집시여인, 사랑의 슬픔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밴드 활동 중 멤버들과 불화로 벗님들, 이치현과 벗님들 이렇게 갈라져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이치현은 해체 후 1991년 솔로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가수 이치현 프로필

본명 - 이용균, 국적 - 한국

나이 - 1955년 9월 27일 67살

고향 - 서욱특별시

학력 - 서라벌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기악학과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부인, 딸 2명

소속사 - 인투이엔티

소속 그룹 - 더 컬러스, 이치현과 벗님들

데뷔 - 1979년 이치현과 벗님들 정규 앨범 ' 벗님들 1집 벗님들'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 비공개

MBC
KBS1 아침마당
KBS1 아침마당

이치현 아내와 아름다운 두 딸

이치현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무명 시절 카페에서 노래 부르는 알바를 했었고 그 카페 맞은 편에 볼링장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때 아내가 볼링을 친 후 꼭 카페에 와서 햄버거를 먹었고 이치현은 아내에게 합석을 제안하여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치현은 아내와 결혼하기 위해 아내의 생일선물로 노래 당신만이'를 쓰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내가 감동을 받아 결혼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딸 2명으로 딸 이승연은 직업 플루트 연주자이며 아름다운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치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비결은 사실은 속은 힘들고 선글라스를 껴서 젊어 보인다고 했습니다.

이치현 학창 시절과 부모, 형제

이치현은 5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고 그때 아이들이 많아서 부모님이 고생을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큰 형이 미술을 전공하셔서 자연스럽게 자신도 미술학도를 꿈꿨다고 하네요. 고등학교도 미술을 하기 위해 서울예술고등학교를 지망했지만 아쉽게도 낙방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서라벌고에 진학하여 플루트를 전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치현과 벗님들 밴드는 하드록에서 소프트록까지 소화하고 있으며 멤버 이름은 오세홍, 김치열, 천상용, 임길상, 표명주, 박문철, 이치현 이렇게 7명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치현과 벗님들 멤버들의 나이와 아내, 딸,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치현 과거 젊은 시절 음악 무대 보기 -

https://youtu.be/5CCOLMgBJdI

이치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ehyun.lee/

 

이숙 나이와 남편, 가족사

이숙 나이와 남편, 가족사 배우 이숙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상미'와 절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숙의 나이와 남편, 가족사, 리즈 시절, 과거사

cancun.tistory.com

 

정소녀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정소녀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가수 겸 배우 정소녀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소녀의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