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남지현 과거사진과 엄친딸

칸쿤lover 2023. 8. 3. 22:31

남지현 과거사진과 엄친딸

배우 남지현은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진지희, 조윤서와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하이쿠키'에서 최수영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지현의 과거사진과 엄친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남지현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남지현 아역 활동과 배우가 된 계기
3. 남지현 과거사진과 열애설
4. 남지현 인스타그램
5. 남지현 엄친딸, 실제 성격

배우 남지현 프로필

본명 - 남지현, 국적 - 한국

나이 - 1995년 9월 17일 27살

고향 - 인천광역시

학력 - 인천백운초등학교, 인천상정중학교, 인천초은고등학교, 서강대학교 심리학

키 - 165cm, 혈액형 - B형, MBTI - ESTJ

가족 - 부모님, 언니

소속사 - 매니지먼트 숲

데뷔 - 2004년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

몸무게 - 비공개

남지현 아역 활동과 배우가 된 계기

남지현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04년부터 아역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제대로 인지도를 얻게 된 작품은 드라마 '선덕여왕'으로 덕만공주 아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쇼핑왕 루이, 수상한 파트너, 백일의 낭군님, 작은 아씨들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렸을 때부터 연기를 시작하여 꿈을 가져볼 새도 없이 배우라는 직업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우연히 차를 타고 가면서 배우 일을 계속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MBC 전파견문록
KBS2 해피투게더3
SBS 연기대상

남지현 과거사진과 열애설

남지현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인데요. 변함없는 이목구비로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모태 자연미인으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지창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니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다정다감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2018년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모태솔로로 연애 경험이 없다고 했습니다.

남지현 아역 시절 연기 보기 -

https://youtu.be/mcicnC8HqdU

남지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uniiiiiii_95917/

남지현 엄친짤, 실제 성격

남지현은 엄친딸로 중학교 때 전교 1등을 했고 고등학교 때는 배우 활동을 하면서도 꾸준히 전교 상위권에 들었다고 합니다. 2014년에는 수시전형으로 서강대 심리학과에 입학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실제 성격은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인내심이 강한 편이라 위기를 잘 극복한다고 하네요. 친언니와는 성격이 너무 다른데 사이가 좋고 어렸을 때부터 싸운 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남지현의 과거사진과 엄친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갈소원 과거사진과 혼혈

갈소원 과거사진과 혼혈 배우 갈소원은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리고 드라마 '딜리버리맨'에서 최하율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갈소원의 과거사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