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진성 청담동 호루라기 집안과 결혼, 인스타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은 예능 프로그램 '근황 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의 집안과 결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이진성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이진성 청담동 호루라기로 화제가 된 계기
3.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 과거사진과 열애설
4.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 인스타그램
5. 이진성에 둘러싸인 오해와 진실

탤런트 겸 가수 이진성 프로필

본명 - 이진성, 국적 - 한국

나이 - 1976년 5월 7일 47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81cm, 몸무게 73kg

학력 - 한국체육대학교, 세화고등학교, 반포중학교, 반포초등학교

소속사 - 아센디오

데뷔 - 2001년 예능 '야! 한밤에' 보고싶다 친구야 - 싸이 편

경력 - 대한빙상연맹 이사, 스피드스케이팅 주니어국가대표

혈액형, MBTI, 군대 - 비공개

MBC every1 비디오스타

이진성 청담동 호루라기로 화제가 된 계기

이진성은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2001년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나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호루라기를 입에 물고 불면서 춤을 췄는데 호루라기 춤이 화제가 되었고 그 당시 별명 '청담동 호루라기'였다고 하네요.

과거 1994년부터 1996년까지 스피드 스케이팅 대한민국 주니어 국가대표 선수 활동을 했으며 한국체대 출신으로 대한빙상연맹 서울지부 이사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로드 넘버원, 천하무적 이평강, 루루공주, 나쁜 여자 착한 여자, 영화 강릉, 색즉시공 시즌2, 까불지 마, 그놈은 멋있었다, 역전에 산다 등에 나와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 과거사진과 열애설

이진성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최근 방송에서는 탈모 같아 보이지 않았지만 모발 이식 경험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인 것 같으며 과거 배우 '박은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배우 '이효정' 같은 분이 좋다고 한 적이 있습니다. 

이진성 호루라기 댄스 보기 -

https://youtu.be/dmU_oag9EBQ

이진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ejinsung/

이진성에 둘러싸인 오해와 진실

이진성은 과거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활동 후 코치 생활로 넘어갈 때 퇴근길에 가수 '싸이'가 춤 한 번 추자며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퇴근길 복장 그대로 춤을 추게 되었는데 남다른 댄스 실력이 화제가 될지 몰랐다고 하네요. '청담동 호루라기' 별명은 개그맨 '강호동'이 지어준 것이며 '청담동 호루라기' 수식어로 오해가 생겨 속상한 점이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자신을 나이트에서 일하는 사람, DJ 등 방송 이미지로 사람들이 오해를 해서 그 별명이 싫었다고 하네요. 2021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미국, 호주 등에서 화장품 사업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금수저, 강남파 로열패밀리 등 루머는 사실이 아니며 경상도 출신 부모님 밑에서 유복하게 산 것은 맞지만 로열패밀리는 아니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의 집안과 결혼, 인스타, 아내, 자녀, 직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미달이 김성은 나이와 과거사진, 성형

미달이 김성은 나이와 과거사진, 성형 미달이 영화배우 김성은은 예능 프로그램 '근황 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코 재건 수술 과정을 공개했

cancun.tistory.com

 

오은영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 게임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