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소녀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가수 겸 배우 정소녀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소녀의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정소녀 나이, 본명, 종교 등 정보
2. 정소녀 연예계 데뷔와 은퇴 이유
3. 정소녀 과거사진과 동안 비결
4. 정소녀 노래 실력 보기
5. 정소녀 이혼과 남편, 자녀

정소녀 나이, 본명, 종교 등 정보

본명 - 정애정, 국적 - 한국

나이 - 1954년 1월 21일 69살

학력 - 수도사대부속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종교 - 개신교, 예명 - 정소녀

키 - 163cm, 몸무게 - 51kg

가족 - 부모님, 딸

소속사 - 연예상회

데뷔 - 1973년 MBC 공채 6기 탤런트

혈액형, 고향 - 비공개

정소녀 연예계 데뷔와 은퇴 이유

정소녀는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다방면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본명 정애정을 쓰다가 1974년 영화 '이름 모를 소녀'에서 주연을 맡았고 그 당시 영화감독의 권유로 예명 '정소녀'를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 1975년에는 TBC 연기대상을 받았으며 에능 프로그램 '쇼쇼쇼'에서는 MC 허참과 함께 공동 MC로 오랫동안 활동했다고 합니다.

1985년에는 MC 허참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가족오락관' 2대 MC를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1979년 결혼을 하면서 연예계 은퇴를 하게 되었고 은퇴 후 1990년대 연예계 복귀, 2017년에는 보험설계사로 새 출발을 했다고 합니다.

KBS 가족오락관

정소녀 과거사진과 동안 비결

정소녀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과거 성형 수술에 대해 말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인형같은 큰 눈이 부러워 성형 수술을 받으려 한 적이 있는데 의사 선생님이 웃으면 그만두라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얼굴은 작은데 눈만 커지면 전체 균형이 깨지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몸매 관리, 동안 관리 비결은 채식주의자로 고기 냄새를 싫어하는 식성이라고 합니다. 

정소녀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TDuB12FVhhQ

정소녀 젊은 시절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BhEkMeIqjS4

정소녀 이혼과 남편, 자녀 

정소녀는 1973년 4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소년 남편 분은 정소녀의 대학 동문이었고 두세 번 만난 뒤 프러포즈를 받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 직업 사업가이며 제주도 병원 원장 아들이었다고 합니다. 제주도, 서울에서 결혼 생활을 했고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5년 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남편의 사업 실패로 정소녀는 최초로 인간에 대한 배신감에 빠졌다고 합니다. 재혼 계획,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과거 가봉 대통령과 임신, 흑인아이 출산 등 루머가 있었다고 하는데 근거 없는 소문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소녀의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집안, 사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장미화 남편 이혼과 성형

장미화 남편 이혼과 성형 가수 장미화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장미화의 남편 이혼과 성형, 젊은 시절,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