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김히어라 혼혈 유무와 MBTI

칸쿤lover 2023. 8. 5. 16:42

김히어라 혼혈 유무와 MBTI

배우 김히어라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에서 악귀 겔리 버허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를 쏘다'에서 특별출연하며  뮤지컬 '프리다'에서 프리다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히어라의 혼혈 유무와 MBTI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김히어라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김히어라 화제가 된 계기
3. 김히어라 독특한 이름 뜻과 혼혈, 부모님
4.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5. 김히어라 더글로리 환각 장면, 진짜 뱀과 대화

배우 김히어라 프로필

본명 - 김히어라, 국적 - 한국

나이 - 1989년 3월 18일 34살

고향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키 - 165cm, 몸무게 - 48kg

학력 - 상지여자중학교, 북원여자고등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뮤지컬스쿨, 서울예술대학교 공연창작학

종교 - 개신교, MBTI - ENFP

소속사 - 그램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9년 뮤지컬 '잭 더 리퍼'

혈액형 - 비공개

김히어라 화제가 된 계기

김히이라는 탤런트, 뮤지컬배우, 영화배우로 2009년부터 꾸준히 뮤지컬 무대에 올라 관객을 만난다고 합니다. 2009년 뮤지컬 '잭 더 리퍼'로 데뷔한 후 다양한 뮤지컬, 연극 무대에 올랐습니다.

드라마 데뷔는 2021년으로 2022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계향심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1, 파트2'에서 이사라 역을 맡아 자신의 이름을 대중에게 제대로 각인시켰다고 합니다.

드라마 '경소문2'에서도 악역 연기를 하게 되었는데 앞으로 영웅 역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tvn 배드 앤 크레이지

김히어라 독특한 이름 뜻과 혼혈, 부모님

김히어라는 독특한 이름으로 예명이라 오해를 받지만 아빠가 지어주신 본명이라고 합니다. 김히어라 이름 뜻은 깨끗하고 하향게 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순수 한국 이름이라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에는 이름 때문에 놀림을 많이 받았지만 지금은 자신이 이름 덕분에 관심을 받을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눈동자 색도 특이하여 혼혈 오해를 받지만 부모님 모두 한국인이며 엄마 눈을 닮았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부터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매력적인 동안 얼굴, 스키니 한 몸매가 돋보인다 합니다. 

김히어라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hnA7CgQpsAw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reare0318/

김히어라 더글로리 환각 장면, 진짜 뱀과 대화

김히어라는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학폭 무리 일원 화사 사라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더 글로리 시즌2'에서는 환각에 빠지는 모습을 연기했고 수위 높은 장면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감독님이 '너라면 잘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지만 배우로서 불편하면 꼭 말해달라'라고 하셨지만 자신은 오히려 신이 났다고 합니다. 욕심 있는 배우라 잘 해내고 싶었다고 하네요.

극 중 뱀은 CG가 아니라 실제 뱀으로 연기를 오래 한 뱀이었다고 합니다. 뱀을 직접 만져봤는데 자신에게 애교를 부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로는 비흡연자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히어라의 혼혈 유무와 MBTI, 성격, 과사, 집안, 남자친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현욱 나이와 과거사진

김현욱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김현욱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에서 중국인 사이코패스 악귀 웡 리챵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