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배우 지우 과거 모습과 혼혈

칸쿤lover 2023. 8. 4. 20:52

배우 지우 과거 모습과 혼혈 

배우 지우는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서 서울태원경찰서 과학수사팀 검시관 경장 봉안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 크리터'에서는 명자 역을 맡았고 드라마 '환상연가'에서 진채련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지우의 과거 모습과 혼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지우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배우 지우 아역 활동과 얼짱끼짱 대회 1등
3. 배우 지우 과거모습과 실제 성격
4. 배우 지우 인스타그램
5. 배우 지우 공백기와 남자친구

배우 지우 프로필

본명 - 최지우, 고향 - 전라북도 전주시

나이 - 1997년 11월 25일 25살

혈액형 - O형, 키 - 162cm

가족 - 아버지 최낙송, 어머니 박명주

학력 - 모락중학교, 모락고등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건국대학교 영화학

국적 - 한국

소속사 - 하이콘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0년 영화 '이층의 악당'

몸무게, MBTI - 비공개

영화 이층의 악당

배우 지우 아역 활동과 얼짱끼짱 대회 1등

지우는 아역 출신 영화배우,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때는 발레, 가야금, 판소리, 국악, 피아노 등을 배웠고 전국 국악경연대회에서 판소리와 가야금으로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는 초등학교 5학년 때까지 국악을 하던 중 우연한 기회에 연예계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MTM '얼짱끼짱 대회'에서 1등을 하면서 연기 수업을 받게 되었고 연기의 기초부터 발성까지 탄탄히 배웠다고 하네요.

이후 2010년 드라마 '이층의 악당'에서 성아 역을 맡아 안정적인 아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영화 이층의 악당
영화 이층의 악당

배우 지우 과거모습과 실제 성격

배우 지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큰 눈, 도톰한 입술 등 신비로운 묘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데뷔 초 배우 강혜정 닮은꼴, 앤 해서웨이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지만 20살이 된 후 자신 만의 느낌과 색을 가진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혼혈 같은 외모를 가졌지만 부모님 모두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사교성이 좋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자신의 강점도 친화력이 좋은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배우 지우 화보 현장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bGjwGK-eZYs

배우 지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i__jiwoo

배우 지우 공백기와 남자친구

배우 지우는 2017년 드라마 '청춘시대2' 출연 후 약 4년 동안 공백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공백기를 의도한 건 아니고 그 당시에는 하려던 작품이 무산되기도 하고 불안함이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시간 동안 자신을 돌아보며 앞으로 나아갈 동력을 얻었고 반려견과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쉬면서 내 일상과 내 삶도 중요하고 소중하다는 걸 알게 되어 자신에게는 귀중한 시간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따뜻하고 배울 점이 많은 분이 좋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지우의 과거 모습과 혼혈,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래원 과거사진과 결혼

김래원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김래원은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진호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래원의 과거사진과 결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