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선영 과거사진과 집안, 아버지

배우 박선영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훈훈한 평소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선영의 과거사진과 집안, 아버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박선영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박선영 과거 강제로 공백기를 가진 이유
3. 박선영 과거사진과 집안, 아버지
4. 박선영 인스타그램
5. 박선영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

배우 박선영 프로필

본명 - 박선영, 국적 - 한국

나이 - 1970년 9월 3일 52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67cm, 몸무게 - 50kg

학력 - 명일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 중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신엔테테인먼트

데뷔 -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

MBTI, 혈액형 - 비공개

박선영 과거 강제로 공백기를 가진 이유

박선영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1992년 MBC 공채 탤런트 21기에 합격하면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1992년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는 옥자 역에서 숏컷, 중성적인 매력을 보여줬고 영화 '가슴달린 남자'에서는 남장여자 혜석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2002년 드라마 '위기의 남자' 출연 후 긴 공백기를 가졌다고 합니다.

공백기를 가진 이유는 그 당시 소속사와 갈등으로 인해 방송 활동 중단하게 되었고 케이블 골프 채널에서 MC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축구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불나방 팀으로 독보적인 활약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SBS 불타는 청춘
SBS 불타는 청춘
SBS 불타는 청춘
SBS 불타는 청춘
SBS 불타는 청춘
SBS Plus 쩐당포

박선영 과거사진과 집안, 아버지

박선영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선영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운동을 좋아해서 체육 선생님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육상부 활동을 했으나 스키 국가대표, 스키협회 국제심판 출신 아버지 반대로 생활체육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농구로 체육학과에 갔지만 우연히 친구를 따라 MBC 공채 시험을 보고 합격을 하여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활동으로 인해 대학교 졸업은 하지 못하고 중퇴를 했다고 하네요. 타고난 운동 신경은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것으로 아버지는 수영, 스키를 하였고 어머니는 육상을 하셨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박선영 어렸을 때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박선영 과거 젊은 시절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02544v5ZidY

박선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eneral.p.s.y/

박선영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

박선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100살까지 길게 살아야 하는 인생인데 결혼은 좀 더 나이를 먹고 생각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또 연애는 쉬지 않고 계속했고 지금도 남자친구가 있다고 했으며 이상형은 키 크고 체격 좋고 운동 좋아하고 얼굴은 강아지상이 좋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선영의 과거사진과 집안, 아버지, 이혼, 남편, 집안, 골때녀, 불청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히어라 혼혈 유무와 MBTI

김히어라 혼혈 유무와 MBTI 배우 김히어라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에서 악귀 겔리 버허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를 쏘다'에서 특별출연하며 뮤지컬 '프리다'에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