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이숙 나이와 남편, 가족사

칸쿤lover 2023. 7. 15. 22:43

이숙 나이와 남편, 가족사

배우 이숙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상미'와 절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숙의 나이와 남편, 가족사, 리즈 시절, 과거사진,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이숙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이숙 화제가 된 계기와 가수 활동
3. 이숙 성형 고백과 남편 사별
4. 이숙 결혼 생활 보기
5. 이숙 가슴 아픈 가족사와 조카 남지우

이숙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본명 - 이정숙, 국적 - 한국

나이 - 1956년 3월 27일 67살

학력 - 이리여자고등학교, 명지대학교 행정학과

가족 - 부모님, 남편 남현식, 아들 1명, 딸 1명, 손녀 남지우

종교 - 불교, 키 - 156cm, 몸무게 - 53kg

소속사 - DBC엔터테인먼트

데뷔 - 1976년 MBC 8기 공채 탤런트

혈액형, 인스타그램 - 비공개

이숙 화제가 된 계기와 가수 활동

이숙은 성우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1973년 CBS 성우극회 10기 공채 성우라고 합니다.

1976년 MBC 8기 공채 탤런트가 되면서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인기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쌍봉댁 역을 맡아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하늘이시여'에서 웃다 죽은 캐릭터 소피아 역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1982년 1집 앨범을 발매하여 트로트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명창 고 김소희 선생님에게 판소리를 6개월 동안 배웠고 4집 앨범에는 트로트 가수 '송대관'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KBS joy 닥터하우스
SBS 좋은 아침

이숙 성형 고백과 남편 사별

이숙의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매력적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한 방송에서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코가 낮아서 높은 게 소원이었고 코성형을 두세 번 했는데 실패했다고 하네요. 코성형 후 부작용이 생겨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남편식과 사별한 지 30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정치를 했으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김숙은 남편 사별 후 우울증 등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이숙 힘들었던 결혼 생활 보기 -

https://youtu.be/ToBtgKv1mxw

이숙 걸그룹 같은 손녀와 여행 보기 -

https://youtu.be/eQKMNaM7ui8

EBS1 금쪽같은 내새끼랑
EBS1 금쪽같은 내새끼랑

이숙 가슴 아픈 사족사와 손녀 남지우

이숙은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 공개하지 않으려고 토크쇼 섭외도 거절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이 세상을 떠난 후 배우 '김수미'에게 이숙 남편이 꿈에 나타나 이숙을 잘 부탁한다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그 후 김수미는 이숙과 함께 도우며 살자는 생각을 매일 했고 실제로도 피붙이나 다름없는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손녀 남지우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보여주기를 할머니 이숙의 외모, 끼를 물려받아 박해미 극단에서 연기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숙의 나이와 남편, 가족사, 이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혜정 놀라운 집안과 남편

김혜정 놀라운 집안과 남편 배우 김혜정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상미, 이창환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정의 놀라운 집안과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