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홍진호 세계 랭킹과 결혼

칸쿤lover 2023. 5. 13. 14:59

홍진호 세계 랭킹과 결혼

프로 포커플레이어 홍진호는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참가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서바이벌 황제로 이번에도 놀라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프로게이머 겸 포커플레이어 홍진호의 세계 랭킹과 결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홍진호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홍진호 대단한 경력과 상금 순위
3. 홍진호 과거사진과 열애설
4. 홍진호 포커플레이어 성적과 세계 랭킹

홍진호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홍진호 본명 홍진호이며 나이 1982년 10월 31일생으로 40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형 홍정호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신탄진초등학교, 신탄중앙중학교, 충남기계공업고등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 게임학,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대학원 게임공학이며 키 168cm, 몸무게 66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대전광역시, MBTI INTP, 종교 개신교, 군대 공군 중앙전사소 병장 제대라고 합니다. 소속사, 재산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홍진호 대단한 경력과 상금 순위

홍진호는 전 스타그래프트 프로게이머, 프로 포커플레이어, 방송인, 이스포츠 감독으로 2000년 12월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프로게이머로 각종 대회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수상 정보는 2005년 스니커즈배 MBC 게임 올스타리그 우승, 2002년 제2회 WCG 한국 국가대표 선발전 1위 등이 있다고 합니다. 프로게이머 은퇴 후에는 프로 포커플레이어로 전향하여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세계 대회에서 다수의 우승과 입상을 하면서 2022년 포커 대회 누적 상금 순위 1위, 한국인 중 4번째 WSOP Bracelet 획득이라는 타이틀을 가졌다고 하네요. 

홍진호 과거사진과 열애설

홍진호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호으로 과거 당구 국가대표 선수 차유람, 가수 레이디 제인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사실이 아니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2021년 4월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키가 작고 청순하고 수수한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홍진호 포커 대회 참가 모습 보기 -

https://youtu.be/OR7UD72G5Kc

홍진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nhoda2/

홍진호 포커플레이어 성적과 세계 랭킹

홍진호는 2015년 9월 필리핀 마닐라 대회에 처음 참가하여 한 게임에서 35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2019년부터 본격적으로 대회에 참가하여 2등을 2번 기록했다고 하네요. 2022년에는 미국에서 열린 대회에서 우승하여 상금 69.6만 달러를 획득했고 2주 만에 또 우승을 차지하여 상금 27.6만 달러를 획득했다고 합니다. 2022년 기준 포커선수 세계 랭킹 823위, 국내 랭킹 32위이며 포커 총 수익 14억 2천만 원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포커플레이어 홍진호의 세계 랭킹과 결혼, 집안,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서출구 실제 성격과 서울대 아버지

서출구 실제 성격과 서울대 아버지 가수 서출구는 웨이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출연자 중 빌런이 될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cancun.tistory.com

 

후지이 미나 과거사진과 엄친딸

후지이 미나 과거사진과 엄친딸 배우 후지미 미나는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평소 승부욕이 강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후지이 미나의 과거사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