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안근영 과거사진과 집안

칸쿤lover 2023. 5. 12. 12:16

안근영 과거사진과 집안

아이스하키 선수 안근영은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SG워너비 멤버 '김용준'과 소개팅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달달한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스하키 선수 안근영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안근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안근영 운동선수 시절과 김연아 친분
3. 안근영 과거사진과 이상형
4. 안근영 선수가 된 계기과 집안

안근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아이스하키 선수 안근영 본명 안근영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안성근이 있습니다. 키 164cm, 몸무게 52kg이며 나이 1991년 9월 16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 대한아이스하키협회로 경력 사항은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MBC 아이스하키 해설위원, 광운대학교 아이스하키팀, 대한아이스하키협회, 대한민국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학력 정보는 강북중학교, 혜화여자고등학교, 광운대학교이며 혈액형, MBTI, 연봉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안근영 운동선수 시절과 김연아 친분

안근영은 전 아이스하키선수, 스포츠 해설가, 아이스하키 감독으로 2007년 동계 아시안 게임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대한민국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으로 활약을 했고 2013년에는 여자 선수 최초로 광운대학교 남자팀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피겨 스케이팅 김연아 선수와 찍은 사진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그 당시 걸그룹 비주얼이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김연아 선수와는 개인적인 친분은 없고 평소 훈련하면서 인사정도 하는 사이로 선수촌 마직으로 온다고 하여 같이 사진을 찍었다고 하네요.

안근영 과거사진과 이상형

안근영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는데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개그 코드가 비슷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현재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수 '김용준'을 만나 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공통 관심사 많고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하네요.

안근영 과거 리즈 시절 영상보기 -

https://youtu.be/wFiWiU760uE

안근영 인그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hnn14/

안근영 선수를 하게 된 계기와 집안

과거 친동생이 먼저 스피드스케이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도 같이 시켜달라고 했더니 부모님이 위험하다고 안된다고 하셨다고 하네요. 이후 동생이 아이스하키로 종목을 바꿨고 그때 자신도 하고 싶다고 하여 아이스하키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3년 세계여자아이스하키 선수권대회 1위에 올랐습니다. 지금은 선수 은퇴 후 아이스하키 팀 감독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동생도 아이스하키 선수로 운동 집안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에픽하이 타블로 강혜정 딸 근황 인스타

에픽하이 타블로 부인 강혜정 근황 인스타 그룹 에픽하이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에픽하이 멤버 투컷, 미쓰라와 함께 나와 입담을 자랑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