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리사 성형 유무와 중국 인기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서는 여자 출연자 중 '유리사'가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첫 예능 프로그램 도전이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리사의 성형 유무와 중국 인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유리사 주목받은 이유와 중국 인기
2. 유리사 나이, 국적, 본명 등 정보
3. 유리사 과거사진과 전세 사기
4. 유리사 코스프레 모델이 된 계기

유리사 주목받은 이유와 중국 인기

유리사는 유튜버 겸 모델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예명 유리사 이름 뜻은 대전액션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의 캐릭터 중 한 명 '유리 사카자키'에서 따왔다고 하네요. 유리사는 원래 로리타 패션을 좋아해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의 의상을 입고 SNS에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는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아 일반 대중에서 낯설지만 한국에서 게임 코스프레 모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 중국에서는 게임 모델로 발탁될 만큼 높은 인지도를 가진 연예인이며 '게임 여신'으로 불린다고 하네요. 중국 '닮고 싶은 배우'에서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유리사 나이, 국적, 본명 등 정보

유리사 본명 박선혜이며 국적 한국이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나이 1995년 4월 2일 29살, 키 163cm이며 소속사 팝뮤직이라고 하네요. 아직은 연봉, 고향, 대학, 학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친오빠는 만화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박준호로 과거 헬게이트 런던 팬아트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유리사 과거사진과 전세 사기

유리사의 과거 외모를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 스키니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리사는 상위 1%의 멘사 회원으로 눈에 띄는 활약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얼마 전에 전세 사기를 당했고 '피의 게임2'에서 1등을 해서 집주인에게 연락이 오게 만들겠다고 했습니다. 지능캐지만 지하감옥에 갇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하감옥에서는 쌩얼, 안경 낀 모습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유리사 코스프레 모델이 된 계기

유리사는 초등학교 때부터 코스프레를 즐겼고 스스로 '모태 코스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1학년 때 만화 속 주인공이 되고 싶어 오빠와 함께 의상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중국 북경 문화부가 주최하는 제12회 애니메이션 박람회 중 최고의 코스튬 플레이어 대회에서 특별상 수상을 하였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대구 게임 행사 'e-fun 2019' 코스프레 심사위원 활동을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유튜버 겸 모델 유리사의 성형 유무와 중국 인기, 집안, 렌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유리사 놀라운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e7q38DZPE9I

유리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isa.yu/

 

서출구 실제 성격과 서울대 아버지

서출구 실제 성격과 서울대 아버지 가수 서출구는 웨이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출연자 중 빌런이 될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cancun.tistory.com

 

후지이 미나 과거사진과 엄친딸

후지이 미나 과거사진과 엄친딸 배우 후지미 미나는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평소 승부욕이 강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후지이 미나의 과거사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진호 세계 랭킹과 결혼  (0) 2023.05.13
안근영 과거사진과 집안  (0) 2023.05.12
강말금 결혼이 늦어진 이유  (0) 2023.05.10
작가 김수정 이혼과 아내  (0) 2023.05.09
장미화 남편 이혼과 성형  (0) 2023.05.08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