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넉스 과거사진과 학력

칸쿤lover 2023. 5. 15. 23:42

넉스 과거사진과 학력

댄서 넉스는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활약을 하면서 큰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의 게임2 넉스의 과거사진과 학력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넉스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넉스 댄스 실력과 다양한 직업
3. 넉스 과거사진과 댄서가 된 계기
4. 넉스 여자친구와 러브스토리

넉스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댄서 넉스 본명 박찬규이며 나이 1992년 3월 15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정발고등학교, 중앙대학교 문화정보학,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고양시라고 하네요. 소속 크루 프라임킹즈, 소속사 그루블린으로 경력 정보는 그룹 프라임킹즈 멤버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MBTI, 몸무게,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넉스 댄스 실력과 다양한 직업

넉스는 댄서, 댄스 트레이너, 안무가로 주 장르는 크럼프라고 합니다. 2022년 '스우파'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2022년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하면서 다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2023년에는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2'에 출연하여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뛰어는 크럼프 실력으로 국내 크럼프 댄스 신에서는 톱 5에 들 정도로 손꼽히는 그럼프 댄서라고 합니다. 크럼프 댄스는 강렬하고 거침 춤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넉스는 현재 댄스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본인의 댄스 패밀리가 있습니다.

넉스 과거사진과 댄서가 된 계기

넉스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춤을 추게 된 계기는 대학교 시절이라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는 조용한 학생이었고 보수적인 집안 분위기 때문에 공부만 했다고 하네요. 대학교 입학 후 우연히 공연을 보고 춤은 자신의 영혼을 표현할 수 있는 멋진 직업이라는 생각 해 춤을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2015년 프라임킹즈 팀을 결성하여 지금까지 많은 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넉스 리헤이 커플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t59WgVF5eiI

여자친구 리헤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ihey__/

넉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nster.mijo/

넉스 여자친구와 러브스토리

넉스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는 코카N버터 '리헤이'라고 합니다. 여친 리헤이 직업 댄서로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오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자친구 리헤이와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넉스가 연하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9년째 열애 중으로 첫 뽀뽀 날짜는 2015년 6월이라고 합니다. 사귄 날 술집에서 바로 했으며 남자친구 넉스는 리헤이의 몸에 새겨진 타투 개수까지 안다고 하네요. 리헤이 타투 개수는 6개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댄서 넉스의 과거사진과 학력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유리사 성형 유무와 중국 인기

유리사 성형 유무와 중국 인기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서는 여자 출연자 중 '유리사'가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첫 예능 프로그램 도전이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cancun.tistory.com

 

피의 게임2 파이 가정사와 인스타

피의 게임2 파이 가정사와 인스타 유튜버 파이는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여자 출연자로 이번에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