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출구 실제 성격과 서울대 아버지

가수 서출구는 웨이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출연자 중 빌런이 될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의 게임2 출연진 서출구의 실제 성격과 서울대 아버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서출구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서출구 쇼미더머니 결과와 랩 실력
3. 서출구 과거사진과 미국 유학
4. 서출구 집안과 실제 성격

서출구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가수 서출구 본명 서명원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서훈, 어머니 장미숙, 형 1명, 여동생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브리검 영 대학교 중퇴이며 나이 1992년 29살, 키 183cm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K타이거즈 E&C로 2015년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군대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카투사이여 혈액형, 몸무게,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출구 이름 뜻은 출구라는 랩네임을 가진 래퍼가 있어 자신의 성인 '서'를 덧붙여 서출구가 되었다고 하네요.

서출구 쇼미더머니 결과와 랩 실력

서출구는 가수 래퍼로 프리스타일 랩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특히 가사 센스가 좋고 디스 배틀도 상당히 능한 편이라고 하네요.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 출연하여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2015년 '쇼미디머니4'에 참가하여 사이퍼 미션에서 탈락했고 2016년 '쇼미더머니5'에서는 세미파이널에서 탈락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2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에서 참가하여 마지막 탈락자 투표를 앞두고 탈락했다고 합니다. '피의게임2'에서는 타고난 센스타와 지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서출구 과거사진과 미국 유학

서출구는 4남매 중 둘째로 과거 어렸을 때 친형과 함께 미국 유학을 갔으며 학창 시절에는 수재였다고 합니다. 서출구는 공부를 잘해서 형과 함께 졸업하고 16살 때 미국 대학 브리검영대학교 장학생으로 입학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나 힙합 때문에 대학을 중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아버지, 어머니와 갈등이 있었지만 래퍼가 된 후 엄마에게 차를 사드렸고 엄마가 정말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 없이 형과 단둘이 유학 생활을 하면서 서러운 일도 많았고 외로웠다고 하네요.

서출구 뛰어난 랩 실력 보기 -

https://youtu.be/ZT6_oEfZhR4

서출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xitsuh/

서출구 집안과 부모님

서출구 아버지는 서울대 출신이라 교육열이 좀 있었다고 합니다. 아들 서출구가 래퍼가 된다고 했을 때 어머니는 '어머 웃기네 아니 하다 관두겠지'라며 별짓을 다 한다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성격은 두 가지 스타일의 중간에 가깝다고 합니다. 섬세한 면도 있지만 바른 청년처럼 무난하다고 하네요. 무거울 것 같다고 하지만 평소 유괘한 걸 좋아하고 여행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학교에서 인기 많은 학생이었지만 외톨이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피의 게임2 출연자 서출구의 실제 성격과 서울대 아버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피의 게임2 파이 가정사와 인스타

피의 게임2 파이 가정사와 인스타 유튜버 파이는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여자 출연자로 이번에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cancun.tistory.com

 

신현지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신현지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모델 신현지는 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여성 출연자로 나와 근황을 알렸습니다. 도슈코 우승자로 활약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