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지이 미나 과거사진과 엄친딸

배우 후지미 미나는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평소 승부욕이 강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후지이 미나의 과거사진과 엄친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후지이 미나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2. 후지이 미나 한국에 오게 된 이유
3. 후지이 미나 과거사진과 엄친딸
4. 후지이 미나 부모님과 혼혈 유무

후지이 미나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배우 후지이 미나 본명 후지이 미나이며 나이 1988년 7월 15일생으로 3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니가타 시립 요리이 중학교, 게이오기주쿠 쇼난 후지사와 고등부, 게이오기주쿠대학 인간과학과이며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오엔기획으로 2006년 영화 '심슨즈'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일본, 고향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MBTI ISFJ이며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후지이 미나 한국에 오게 된 이유

후지이 미나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한국, 대만, 일본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9살 때 어머니 권유로 뮤지컬 오디션을 받았고 뮤지컬에 출연하면서 연기에 흥미를 느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진학 후 본격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했으며 2013년에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뛰어난 한국어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 드라마 '겨울연가'를 계기로 한국어 공부를 했고 대학 시절 제2외국어로 한국어를 배웠다고 하네요.

후지이 미나 과거사진과 엄친딸

후지이 미나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인형 같은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2015년 9월에는 잡지 맥심 표지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후지이 미나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에서 태어나 10개월 만에 일본 이시카와현으로 이주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일본에서 명문 고등학교를 다녔고 게이오기주쿠대학 문학부를 졸업한 재원이라고 하네요.

후지이 미나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TNOLb4RvJc4

후지이 미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fujii_mina_0715/

후지이 미나 부모님과 혼혈 유무

후지이 미나는 혼혈 같은 비주얼을 가졌지만 혼혈은 아니라고 합니다. 일본에 살았을 때도 일본 사람 같지 않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부모님, 할아버지, 할머니 모두 일본인으로 아빠는 바이러스를 연구하는 니카타 대학 의학부 교수이며 엄마는 과거 젊은 시절 스튜어디스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가수 이홍기, 배우 줄리엔 강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개그맨 '신동엽'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후지이 미나의 과거사진과 엄친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신현지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신현지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모델 신현지는 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여성 출연자로 나와 근황을 알렸습니다. 도슈코 우승자로 활약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