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강말금 결혼이 늦어진 이유

칸쿤lover 2023. 5. 10. 22:50

강말금 결혼이 늦어진 이유

배우 강말금은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정씨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이미주 엄마로 쌍둥이 남매 예진, 서진을 키운다고 하네요.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말금의 결혼이 늦어진 이유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강말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강말금 대단한 연기력과 이름 뜻
3. 강말금 늦은 배우 데뷔와 과거사진
4. 강말금 결혼이 늦어진 이유

강말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강말금 본면 강수혜이며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경남여자고등학교, 부산대학교 국어국문학이며 나이 1979년 1월 3일 44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로 2007년 연극 '꼬메디아'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키, 몸무게,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강말금 대단한 연기력과 이름 뜻

강말금음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20년 영화 '찬실이도 복도 없지'에서 이찬실 역을 맡으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찬실 캐릭터로 백상예술대상, 청룡영화상, 부일영화상 등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강말금'이라는 이름은 예명으로 친구가 인터넷 사이트 같은 데서 쓰던 닉네임이었는데 안 쓰길래 자신에게 달라고 했습니다. 엄마는 세련된 이름이 아니라 싫어했지만 새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강말금이라는 이름을 불러주기 시작하니 자신의 이름이 되었다고 하네요.

강말금 늦은 배우 데뷔와 과거사진

강말금은 서른 살에 연기에 입문했다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 연극 동아리 회장이었지만 선뜻 배우가 되려는 결심이 서지 못해 방황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학 졸업 후 무역회사를 다녔지만 30살에 회사를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회사 일을 하면서 우울증에 생겼고 극단에 들어가면서 우울증이 사라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재연배우 활동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강말금 놀라운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tEzKlEZ3fow

강말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angmalgeum/

강말금 결혼이 늦어진 이유

강말금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일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결혼이 늦어졌다고 합니다. 비혼을 선언한 적도 없고 아이를 낳지 않을 거라고 선언한 적도 없지만 혼자 잘 사는 지금에 만족하고 집에서도 결혼에 대해 압박을 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소개팅은 많이 했는데 좋은 분이 나와도 대화가 잘 안 통해서 마음이 안 갔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차분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말금의 결혼이 늦어진 이유, 과거 리즈 시절 사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홍비라 실제 성격과 학력

홍비라 실제 성격과 학력 홍비라는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 최강호 약혼녀 오하영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극 중 배우 이도현, 정웅인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근영 과거사진과 집안  (0) 2023.05.12
유리사 성형 유무와 중국 인기  (0) 2023.05.11
작가 김수정 이혼과 아내  (0) 2023.05.09
장미화 남편 이혼과 성형  (0) 2023.05.08
이봉원 박미선과 러브스토리  (0) 2023.05.07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