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윤재찬 나이, 키와 과거사진

칸쿤lover 2023. 10. 7. 22:37

윤재찬 나이, 키와 과거사진

배우 윤재찬은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배광고등학교 밴드 천재 베이시스트 강현율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윤재찬의 나이, 키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윤재찬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윤재찬 아이돌 출신과 배우 데뷔
3. 윤재찬 과거사진과 하루 일과
4. 윤재찬 친한 연예인과 여친 유무
5. 윤재찬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윤재찬 인스타그램

배우 윤재찬 프로필

본명 - 윤재찬, 국적 - 한국

나이 - 1999년 11월 30일 23살

학력 - 리라아트고등학교 디지털사운드콘텐츠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 케이팝전공

가족 - 부모님, 형

키 - 175cm, 몸무게 - 64kg, 혈액형 - a형

소속사 - 매니저나인

데뷔 - 2020년 재로 싱글 앨범

고향, 종교, 소속사, MBTI - 비공개

윤재찬 아이돌 그룹 출신과 배우 데뷔

윤재찬은 가수 겸 탤런트로 아이돌 그룹 제로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7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여 최종 순위 55위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참가였지만 부트를 받지 못하고 탈락했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 참가하였고 7회 최종 팀위크 평가전 결과에서 데뷔조 추가 탈락자가 되어 아쉬움을 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2년부터 드라마 셋셋남녀 패션 무지렁이들의 전성시대, 옷장 너머로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에 도전하였다고 합니다.

윤재찬 과거사진과 하루 일과

윤재찬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배우 류준열 닮은꼴 얼굴로 눈매가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루 루틴은 일어나서 매일 아침을 챙겨 먹는다고 하네요. 이후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운동을 끝난 후 연습실에 3시간 정보 연습을 한다고 합니다. 연습을 안 하는 날에는 친구들과 밥 먹기, 카페 가기, 탁구 치기, 볼링 치기 등을 한다고 하네요. 취미로는 혼자 상황극 하기, 여러 나라 노래 듣기이며 특기는 성대모사라고 합니다.

윤재찬 친한 연예인와 여친 유무

윤재찬과 친한 연예인은 아이돌 그룹 CIX 배진영, 골드차일드 홍주찬 등이라고 합니다. 홍주찬과는 친구 사이이며 배진영과는 같은 학교로 학년은 다르지만 평소 절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윤재찬의 나이, 키와 과거사진,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윤재찬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apFdxr2mYY?si=F6VRmE_1B0Joc78C

배우 윤재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aekichann/

 

설인아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설인아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배우 설인아는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최세경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설인아의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

cancun.tistory.com

 

신은수 졸업사진과 MBTI, 학력

신은수 졸업사진과 MBTI, 학력 배우 신은수는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윤청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선천적 청각 장애를 가진 청아 캐릭터를 맡아 눈빛으로 말을 하는 아이라고 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