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호산 아내 직업과 아들 박준호

배우 박호산은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마에스트라, 영화 데드맨, 리퀘스트, 화사한 그녀 등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호산의 아내 직업과 아들 박준호, 와이프, 젊은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박호산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박호산 주목받은 계기와 과거 대단한 인기
3. 박호산 결혼, 이혼과 아내, 아들
4. 박호산 과거사진과 친아들 박준호는 가수
5. 박호산 아들 박준호 인스타그램
6. 박호산 아들 영재발굴단 출연 보기
7. 배우 박호산 인스타그램

배우 박호산 프로필

본명 - 박정환, 국적 - 한국

나이 - 1972년 10월 18일 50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부인 김동화, 첫째 아들 박연우, 둘째 아들 박준호, 셋째 아들 박단우

키 - 178cm, 몸무게 - 70kg

학력 - 배재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소속사 - 유메이크컴퍼니

데뷔 - 1997년 영화 '블랙잭'

혈액형, 종교, MBTI - 비공개

박호산 주목받은 계기와 과거 대단한 인기

박호산은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연극무대에서 배우 활동을 하다가 2017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강철두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드라마 나의 아저씨, 펜트하우스2, 모범택시2 등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호산은 연극배우로 먼저 연기를 시작했는데 2006년 연극배우 데뷔를 했을 때부터 대학로에서 유느님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sbs 영재발굴단
sbs 영재발굴단
sbs 영재발굴단
mnet 고등래퍼2

박호산 결혼, 이혼과 아내, 아들

박호산은 결혼, 이혼, 재혼 경험이 있습니다. 1994년 첫번째 결혼을 했으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하네요. 결혼 생활을 하다가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혼 후 2012년 연극배우 겸 작가 김동화와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내 김동화와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지금의 아내 김동화도 재혼으로 박호산 김동화 부부는 결혼식 대신 결혼 기념 공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재혼 후 두 사람은 늦둥이 아들 박단우를 낳았고 막내 아들 박단우는 2019년 예능 프로그램 '영재발굴단'에 영어 영재로 나왔습니다.

장남 박연우는 1995년생이며 둘째 아들 박준호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래퍼2에 참가하였다고 하네요.

kbs2 연예가중계

박호산 과거사진과 친아들 박준호는 가수 

박호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잘생긴 이목구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들 박준호 직업 가수로 랩 네임 풀릭이라고 합니다. 1999년 4월 21일생으로 24살이며 학력 정보는 서울대학교사법대학부설고등학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박호산, 어머니, 형 박연우, 이복 남동생 박단우가 있습니다. 키 183cm이며 데뷔 정보는 2019년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박호산의 아내 직업과 아들 박준호, 과사,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아들 박준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ringit0verhere/

박호산 아들 영재발굴단 출연 보기 -

https://youtu.be/7QMvucexe5o?si=xk_2_q04QNhvnvcc

배우 박호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ark_hosan/

 

배해선 과거사진과 결혼, 인스타

배해선 과거사진과 결혼, 인스타 배우 배해선은 예능 프로그램 '오빠시대'에서 심사위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해선의 과거사진과 결혼, 인스타, 집안, 남친 등에 대해 살펴

cancun.tistory.com

 

김혜자 젊은시절 사진과 가족

김혜자 젊은시절 사진과 가족 배우 김혜자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최불암 등을 만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자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