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송새벽 아내 얼굴과 직업, 딸

칸쿤lover 2023. 10. 9. 23:30

송새벽 아내 얼굴과 직업, 딸

배우 송새벽은 영화 '화사한 그녀'에서 완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엄정화, 방민아, 박호산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새벽의 아내 얼굴과 직업, 딸, 과사, 집안, 와이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송새벽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송새벽 이름 뜻과 나른한 말투
3. 송새벽 아내 직업과 결혼 생활
4. 송새벽 러브스토리와 실제 성격
5. 송새벽 러브스토리 더 알아보기
6. 송새벽 딸바보 사연 보기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송새벽 프로필

본명 - 송새벽, 국적 - 한국

나이 - 1979년 12월 26일 43살

고향 - 전라북도 군산시

가족 - 부모님, 부인 하지혜, 딸 송하영

키 - 179cm, 몸무게 - 73kg

학력 - 군산고등학교, 군산대학교 인문대학 역사철학부 철학

군대 - 경찰청 전투경찰순경 수경 만기 전역

소속사 - 메이크스타

데뷔 - 1998년 연극 '피고지고 피고지고'

혈액형, 인스타그램, 종교, 군대, MBTI - 비공개

송새벽 이름 뜻과 나른한 말투

송새벽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9년 봉준호 감독 영화 '마더'에서 세팍타크로 형사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고 이후 영화 방자전, 시라노 연애조작단, 위험한 상견례, 드라마 나의 아저씨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송새벽 이름은 본명으로 새벽에 태어나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름이 특이해서 초등학교 때 별명이 많았지만 작은 아버지께서 희망의 뜻으로 지어주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특유의 나른한 말투는 실제 말투이며 자신만의 말투, 묘한 표정이 트레이드마크라고 합니다. 

영화 마더
kbs2 해피투게더3

송새벽 아내 직업과 결혼 생활

송새벽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하지혜와 2013년 11월 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 모델 겸 연극배우로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하네요. 아내 하지혜와는 2007년 연극 '짐'에서 만나 친한 선후배 관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0녀부터 교제를 하였고 사랑꾼 남편 송새벽은 아내 하지혜에 대해 10년 동안 아내 하지혜를 짝사랑했다며 아내 하지혜가 수지보다 예쁘다고 했습니다. 아내 하지혜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2000년 잡지 모델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키 170cm에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자녀는 딸 1명으로 제주도에서 딸을 키우고 싶어 가족 모두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송새벽 러브스토리와 실제 성격

송새벽은 과거 아내 하지혜에게 광장시장에서 같이 순대와 막걸리를 먹으면서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송새벽은 '맛있는 걸 먹으니 네 생각이 나'라고 말하면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아내 하지혜는 예쁜 곳이 하도 많아서 말을 할 수가 없으며 밥도 복스럽게 먹는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송새벽의 여러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으나 실제 성격은 정반대라고 합니다. 평소에 욕 한번 안 한다며 되게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송새벽의 아내 얼굴과 직업, 딸,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송새벽 러브스토리 더 알아보기 -

https://youtu.be/9lNb_6g7Lxw?si=VesOFBI1aDIvFZsW

송새벽 딸바보 사연 보기 -

https://youtu.be/wVKw8saCbd8?si=r2uK1ECxPINcj3Gt

 

박호산 아내 직업과 아들 박준호

박호산 아내 직업과 아들 박준호 배우 박호산은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마에스트라, 영화 데드맨, 리퀘스트, 화사한 그녀 등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호산의 아내 직업과 아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