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안도규 나이와 학력, MBTI

칸쿤lover 2023. 10. 6. 17:15

안도규 나이와 학력, MBTI

배우 안도규는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밴드 매니저 오마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도규의 나이와 학력, MBTI, 여친,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안도규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안도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안도규 과거사진과 아역 활동
4. 안도규 배우가 된 계기
5. 안도규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안도규 인스타그램

배우 안도규 프로필

본명 - 안도규, 국적 - 한국

나이 - 2000년 9월 28일 23살

키 - 175cm, MBTI - INTJ

가족 - 부모님

학력 - 서울연촌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청담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연극영화음악학부 연극전공

소속사 - 이엘미디어

데뷔 - 2007년 드라마 '사랑해도 괜찮아

혈액형, 몸무게, 고향, 종교 - 비공개 

안도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안도규는 아역 출신 탤런트,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오랜 연기 경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2007년 드라마 '사랑해도 괜찮아'에서 안마루치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하였고 지금까지 배우 천정명, 유승호, 김승우, 노민우, 조승우, 주진모, 이승기, 박한비, 한주완, 이준혁, 이동건 아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연애혁명, 너와 나의 경찰수업, 방과 후 전쟁활동 등에서 출연하면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악역, 국영수 역을 맡기 위해 몸무게 8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안도규 과거사진과 아역 활동

안도규의 아역 시절 비주얼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안도규는 드라마 '마의'에서 배우 조승우 아역을 맡았고 자신의 인생 최고의 작품이라고 했습니다. 극 중 울고 뛰고 갖은 고난을 헤쳐나갔으며 특히 수중 촬영신이 가장 힘들었다고 하네요. 활을 가슴에 맞은 채 절벽 아래로 떨어지는 장면도 있다고 합니다. 그 당시 5시간 넘게 밤샘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안도규 배우가 된 계기

안도규는 과거 어린 시절 부끄러움을 많이 타서 어머니가 성격을 바꿔 보려고 연기를 배우게 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다 기회가 돼서 오디션을 봤는데 잘 웃는다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아역 배우 활동을 하면서 만약에 친구들이 아역 배우가 된 다고 하면 말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밤샘 촬영이 가장 힘들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자신의 일을 일 순위로 여기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안도규의 나이와 학력, MBTI,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안도규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Z6k0PpIqm00?si=zPwPJUR-8KsI4EJF

배우 안도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aw_alone_0928/

 

구준회 과거사진과 누나 구예진

구준회 과거사진과 누나 구예진 배우 구준회는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구준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구준회의 과거사진과 누나 구예진, 과사, 집안 등에

cancun.tistory.com

 

신은수 졸업사진과 MBTI, 학력

신은수 졸업사진과 MBTI, 학력 배우 신은수는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윤청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선천적 청각 장애를 가진 청아 캐릭터를 맡아 눈빛으로 말을 하는 아이라고 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