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해선 과거사진과 결혼, 인스타

배우 배해선은 예능 프로그램 '오빠시대'에서 심사위원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해선의 과거사진과 결혼, 인스타, 집안, 남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배해선 나이, 고향, 등 정보
2. 배해선 배우가 된 계기
3. 배해선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4. 배해선 연기 인생과 실제 성격
5. 배해선 뛰어나 노래 실력 보기
6. 배우 배해선 인스타그램

SBS 용팔이

배우 배해선 프로필

본명 - 배해선, 국적 - 한국

나이 - 1974년 5월 8일 49살

학력 - 서울연희초등학교, 동명여자중학교, 서울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가족 - 부모님

고향 - 서울특별시

소속사 - 이끌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5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키, 혈액형, 몸무게, 종교, MBTI - 비공개

배해선 배우가 된 계기

배해선은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노래, 춤 실력이 뛰어났고 배우를 꿈꿨다고 하네요. 배해선의 넘치는 끼를 눈여겨본 드라마 PD가 배해선을 배우로 데뷔시키려고 했지만 아버지 반대로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해선은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못해 서울예대에 지원하여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아버지가 배해선의 공연을 보고 칭찬과 응원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배해선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배해선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풋풋하고 청순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크게 변호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결혼, 연애에 대해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 연대도 해보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스스로 연애세포를 자주 써야 생성이 되는데 연애세포가 다 죽었는지 연애를 하고 싶다고 입버릇처럼 말하지만 연애를 하기에 너무 힘들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특별히 없고 친구처럼 말이 잘 통하고 여행을 같이 갈 수 있는 친구 같은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배해선 연기 인생과 실제 성격

배해선은 29년 차 배우로 지금도 연기 열정과 생동감이 넘치는 배우라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면서 20년 동안 좋은 캐릭터를 많이 맡았지만 그래도 연기와 캐릭터에 대한 갈증이 있다고 하네요. 여전히 신인이라며 여러 캐릭터를 맡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작품에서 이미지와 다르게 덤벙대고 실수도 많이 하고 잘 웃는다고 합니다. 무대에 올라서면 평소 자신의 모습과 달라지는 면이 있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밝고 호기심이 많은 소녀 같은 모습에 가깝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배해선의 과거사진과 결혼, 인스타, 재산, 과사,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배해선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ExM9c8TMW3I?si=9pzewEIaNi53t1VZ

배우 배해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hs_act/

 

엄기준 과거와 결혼 못하는 이유

엄기준 과거와 결혼 못하는 이유 배우 엄기준은 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매튜 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파격적인 금발 머리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윤종훈, 황정음, 이준, 이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