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신은수 졸업사진과 MBTI, 학력

칸쿤lover 2023. 9. 24. 21:45

신은수 졸업사진과 MBTI, 학력

배우 신은수는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윤청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선천적 청각 장애를 가진 청아 캐릭터를 맡아 눈빛으로 말을 하는 아이라고 하네요. 배우 최현욱, 설인아, 려운, 안도규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둑기사 조연우의 졸업사진과 MBTI, 학력, 과거 리즈 시절 사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신은수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신은수 아역 활동과 걸그룹 데뷔설?
3. 신은수 과거사진과 반전 성격
4. 신은수 연예인이 된 계기
5. 신은수 일상 브이로그 보기
6. 배우 신은수 인스타그램

배우 신은수 프로필

본명 - 신은수, 국적 - 한국

키 - 167.1cm, 혈액형 - B형, 몸무게 - 48kg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부모님, 언니 2명

학력 - 봉영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휴학

MBTI - ISFJ

소속사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종교 - 비공개

신은수 아역 활동과 걸그룹 데뷔설?

신은수는 2016년부터 아역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에서 오수린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3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배우 강동원 최연소 파트너가 되어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배우 전지현 아역 심청 역을 맡아 신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과거 JYP엔터테인먼트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한 적이 있습니다.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고 가능성을 인정받아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 이을 걸그룹 멤버 예상, 걸그룹 데뷔설이 돌기도 했지만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연기 연습이 먼저라고 했습니다. 

영화 가려진 시간
영화 가려진 시간
sbs 인기가요

신은수 과거사진과 반전 성격

신은수의 과거 데뷔 초 비주얼을 보면 자신만의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신은수의 매력포인트는 연기할 때 눈빛이 좋고 사연 있어 보이는 얼굴이 좋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에서 보여준 이미지와 다르게 원래 성격은 친구들을 재밌게 하고 싶어 하는 가끔 웃긴 아이라고 합니다. 친구들을 웃기고 싶은데 친구들이 안 웃어준다고 하네요. 하지만 친구들을 신은수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와 이상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신은수 연예인이 된 계기

신은수는 2014년 초등학교 6학년 때 합창단 활동을 하다가 오디션 제안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캐스팅이 되었고 아빠, 엄마가 경험은 다양할수록 좋다며 추천을 하여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합격 후 소속사 권유로 영화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연기에 대해 잘 모르는 채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 자신이 얼굴이 스크린에 나와서 기분이 묘했고 이후 촬영장을 가는 것이 즐거웠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신은수의 졸업사진과 MBTI, 학력, 남친, 집안, 과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신은수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wJhZR5gMHQw?si=LoWD4SlfPhvkwb53

배우 신은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u1023_/

 

최현욱 과거모습과 학력, MBTI

최현욱 과거모습과 학력, MBTI 배우 최현욱은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2'에서 수색중대 분대장 신아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하이쿠키 등에 나온다고 하네요.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