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설인아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칸쿤lover 2023. 9. 26. 23:13

설인아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배우 설인아는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최세경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설인아의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설인아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설인아 걸그룹 연습생 생활과 화제가 된 계기
3. 설인아 성형 고백과 실제 성격
4. 설인아 이상형과 연애 스타일
5. 설인아 뛰어난 댄스 실력 보기
6. 배우 설인아 인스타그램

배우 설인아 프로필

본명 - 방예린, 국적 - 한국

나이 - 1996년 1월 3일 27살

키 - 167cm, 몸무게 - 50kg, 혈액형 - A형

학력 - 칠보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휴학

종교 - 개신교, MBTI - INFJ

고향 - 경기도 수원시 

소속사 - 골드메달리스트

데뷔 - 2015년 드라마 '프로듀사'

설인아 걸그룹 연습생 생활과 화제가 된 계기

설인아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래 배우를 꿈꿨지만 중학교 2학년 때 아이돌 걸그룹 연습생으로 기획사에 입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수가 연기할 수도 있고 배우가 노래를 할 수 있기에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다양한 내부 사정으로 고등학교 3학년 때 자신만 홀로 회사에 남아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 입시를 준비하여 서울예술대 연기과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얼굴을 알린 계기는 2015년으로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신디 고등학생 안티팬 역으로 나와 주목을 받았고 201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 '조영남 따귀녀'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kbs 나를 돌아봐

설인아 성형 고백과 실제 성격

설인아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사랑스러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에 대해 코 성형을 했다며 쿨한 인정을 했다고 하네요. 설인아 성형이라는 글을 봐도 기분 나쁘지 않다고 했습니다.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태권도는 공인 3단이며 2016년부터 주짓수를 배웠다고 하네요. 지금도 꾸준히 운동을 하면서 자신의 SNS에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도도한 이미지일 것 같지만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긍정적인 성격이라고 하는데요. 친구들 사이에서는 개그 욕심을 부린다고 합니다.

설인아 이상형과 연애 스타일

설인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곰상에 유머를 갖춘 사람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우 '조진웅'과 로맨스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꼭 로맨스 아니라도 작품에서 꼭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 

평소 연애 스타일은 배려하는 스타일이며 과거 대학교 시절 남친이 바람이 나서 헤어진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남친 휴대폰에 '꽃돼지'라고 저장된 이름이 있었는데 여동생이라고 해서 믿었는데 여동생이 아니라 다른 여자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설인아의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과사,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설인아 뛰어난 댄스 실력 보기 -

https://youtu.be/QaRR7ycdFjE?si=wLReaR0n1-Kh8gWS

설인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seorina/

 

신은수 졸업사진과 MBTI, 학력

신은수 졸업사진과 MBTI, 학력 배우 신은수는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윤청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선천적 청각 장애를 가진 청아 캐릭터를 맡아 눈빛으로 말을 하는 아이라고 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