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배수현 치어리더 이혼과 남편

칸쿤lover 2023. 8. 15. 23:01

배수현 치어리더 이혼과 남편

배수현 치어리더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수현 치어리더의 이혼과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치어리더 배수현 나이, 학력 등 정보
2. 배수현 치어리더가 된 계기
3. 치어리더 배수현 과거사진과 청각장애
4. 치어리더 배수현 놀라운 몸매와 이혼, 남편
5. 치어리더 배수현 인스타그램

치어리더 배수현 프로필

본명 - 배수현, 국적 - 한국

나이 - 1984년 7월 14일 39살

키 - 176cm, 몸무게 - 55kg, 혈액형 - AB형

학력 - 인천신흥초등학교, 신흥여자중학교, 영화여자정보고등학교, 시립인천전문대학 무용과

가족 - 부모님, MBTI - ISFJ

고향 - 인천광역시

소속사 - JR커뮤니케이션

소속팀 - SSG 랜더스

데뷔 - 2002년 서울 SK 나이츠 치어리더

배수현 치어리더가 된 계기

배수현 치어리더, 피트니스 선수, 헬스 트레이너로 현재 SSG 랜더스 치어리더라고 합니다. 현재 활동 중인 유일한 1세대 치어리더이며 KBO 리그 최장수 치어리더라고 하네요.

치어리더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춤에 소질이 있었고 학창 시절에는 교내 치어리더 댄싱부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인천전문대학 무용과로 진학하여 현대무용을 전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자신이 직업 전화를 하여 SK 와이번스 치어리더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오디션에 합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SK 치어리더 팀에 합류하여 프로농구에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치어리더 배수현 과거사진과 청각장애

치어리더 배수현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수현은 어렸을 때부터 청력 장애를 앓고 있었다고 합니다. 왼쪽 귀는 거의 들을 수 없고 오른쪽 귀도 많이 나빠졌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2학년 때 선생님 말하는 소리가 잘 들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병원에서는 신경성 난청으로 인한 청각장애 진단을 받았고 치어리더 일을 할 때는 음악소리르 최대한으로 틀고 박자를 외워 안무를 춘다고 하네요. 

배수현 놀라운 몸매과 이혼, 남편

배수현은 대단한 자기 관리로 꾸준히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국내 보디빌딩 대회에 참가하여 상위급 성적을 냈으며 수상 내역은 2015 머슬매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모델 여자부문 2위, WBC 피트니스 썸머 챔피언십 모델 여자부문 1위, IFBB 코리아 그랑프리 비키니오픈 부문 1위, 2018년 IFBB 올림피아 아마추어 아시아 그랑프리 2018 비키니부문 우승 등이 있습니다. 운동을 좋아해 치어리더 은퇴 후에는 헬스 트레이너로 전업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2011년 11월 결혼을 했으며 결혼 후 이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자녀는 없는 것 같고 남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도 알려진 바가 없으며 2017년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유부녀 치어리더 등 수식어가 붙는데 이혼 꼬리표가 붙어 따라온다 한 들 대중에게 부정적인 시선으로 보이지 않았으면 하고 이제는 싱글녀 치어리더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SSG 랜더스치어리더 배수현의 이혼과 남편, 자녀,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배수현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6BJhMUBJn5I

배수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aeja_07/

 

김히어라 혼혈 유무와 MBTI

김히어라 혼혈 유무와 MBTI 배우 김히어라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에서 악귀 겔리 버허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를 쏘다'에서 특별출연하며 뮤지컬 '프리다'에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