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다래 수영선수 나이와 결혼, 남편

정다래 수영선수는 뛰어난 수영 실력을 보여준 대한민국 수영선수라고 합니다.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당시 5대 얼짱으로 이름을 알렸지만 25살 때 은퇴를 하게 되었고 수영강사, 유튜버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정다래 수영선수의 나이, 인스타와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수영선수 정다래 나이, 키, 고향 가족 등 정보
2. 정다래 수영선수 활동과 은퇴 이유
3. 수영선수 정다래 과거사진과 맥심 표지 모델
4. 수영선수 정다래 결혼과 남편 직업
5. 수영선수 정다래 인스타그램

수영선수 정다래 프로필 

본명 - 정다래, 국적 - 한국

나이 - 1991년 12월 2일 31살

고향 - 전라남도 여주시

키 - 174cm, 몸무게 - 56kg

학력 - 구봉초등학교, 문수중학교, 부영여자고등학교, 동서울대학교 스포츠학부 레저스포츠전공, 대림대학교 스포츠지다학과, 한양대학교 대학원 이노베이션 스포츠 경영학 박사

가족 - 부모님, 언니, 남편

소속사 - 본부이엔티

혈액형, MBTI, 종교 - 비공개

 

정다래 수영선수 활동과 은퇴 이유

정다래는 대한민국 수영선수 출신으로 2008 베이징올림픽 여자수영 국가대표, 2010년 광저우아시안게임 여자수영 국가대표, 2012 런던올림픽 여자수영 국가대표 활동을 했습니다. 광저우아시안게임 수영 여자 평영 200m 경기에서 금메달 획득을 하였다고 하네요.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선수로 활약을 하다가 2015년 중학교 시절부터 이어진 부상 후유증으로 인해 은퇴 선언을 하였다고 합니다. 수영선수 은퇴 후 자신의 이름을 딴 수영교실에서 꿈나무 지도, 수영강사 활동, 유튜버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수영선수 정다래 과거사진과 맥심 표지 모델

정다래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 출전 당시 아름다운 외모로 큰 주목을 받았고 '수영 얼짱, 얼짱 수영선수'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하네요.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완벽한 몸매로 2017년 맥심 8월호 표지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을 하면 찌고 안 하면 금세 빠지는 스타일로 다이어트는 식단 관리와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수영이란 운동이 다리를 예쁘게 만드는 데 은 운동이라고 하네요. 

 

수영선수 정다래 결혼과 남편 직업

정다래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분과 2022년 9월 18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정보에 대해서는 비연예닌이라고 했으며 남편 분과 1년 교제 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남편과 나이차이,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학창 시절 성격은 4차원 매력을 보여줬고 이상형은 만화 '원피스'에 나오는 루피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정다래 수영선수의 나이, 인스타와 남편, 성격, 집안, 근황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정다래 금메달 따고 대성통곡한 사연 -

https://youtu.be/I_3h8i5jDao

수영선수 정다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eong.darae/

 

 

손연재 결혼과 남편 직업

손연재 결혼과 남편 직업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남편 이준효와 결혼 1주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손연재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