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효주 과거와 남편 얼굴, 직업

배우 박효주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MC 박소현, 가수 산다라박, 유튜버 레오제이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효주의 과거와 남편 얼굴, 직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박효주 나이, 학력, 종교 등 정보
2. 박효주 과거 모델 활동과 과거사진
3. 박효주 결혼과 남편, 딸
4. 박효주 인스타그램
5. 박효주 발레리나 출신, 배우가 된 사연

배우 박효주 프로필

본명 - 박효주, 국적 - 한국

나이 - 1982년 10월 8일 40살

키 - 168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A형

학력 - 해운대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가족 - 부모님, 언니, 남편, 딸

종교 - 개신교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1년 잡지 모델

고향, MBTI - 비공개

잡지 쎼씨

박효주 과거 모델 활동과 과거사진

박효주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01년 잡지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하였고 2012년 드라마 '추격자'에서 오형사 역으로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영화 '섬 사라진 사람들'에서 이혜리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크게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박효주 결혼과 남편, 딸

박효주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5년 12월 12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분과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 사업가라고 하네요. 남편과는 오랫동안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결혼 3년 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남편에 대해 말하기를 원래 몸이 슬림했는데 살이 붙었고 강호동 눈매와 비슷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녀는 딸 1명으로 요즘 유치원을 다니고 있으며 엄마의 직업이 배우라는 사실을 인식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딸이 배우의 길을 걷는 건 말리고 싶고 자신이 모르는 다른 길을 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박효주 뛰어난 댄스 실력 보기 -

https://youtu.be/rLUJALSSxOw

박효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ojoo.p

박효주 발레리나 출신, 배우가 된 사연

박효주는 과거 발레리나 지망생이었으나 선천성 척추분리증을 겼으면서 무용과를 포기했다고 합니다. 이후 방송연예과에 진학하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발레 자체를 정말 좋아했지만 지금은 연기가 그만큼 열정적인 직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후 연기 생활에 달라진 점은 없지만 응원해 주는 가족이 두 배가 되어 더욱 열심히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또 어디든 조금 더 편하게 다닐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럼 오늘은 배우 박효주의 과거와 남편 얼굴, 직업, 과사,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기은세 나이와 과거사진, 남편

기은세 나이와 과거사진, 남편 배우 기은세는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39억 럭셔리 저택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기은세의 나이와 과거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