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이랑 남편 김형근 과거사진과 인스타

배우 정이랑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남편 김형근과 함께 나와 집 공개와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이랑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리즈 시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정이랑 남편 과거 직업 나이트클럽 웨이터
2. 배우 정이랑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3. 정이랑 남편 김형근과 원래 친구 사이
4. 정이랑 남편 김형근 결혼 생활, 불화
5. 정이랑 남편 핸드폰 본 사연

6. 정이랑 인스타그램

정이랑 남편 김형근 과거 직업 나이트클럽 웨이터

정이랑은 코미디언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 사업가이며 현재 남편 김형근과 식당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정이랑은 MBC 공채 17기 개그맨으로 과거 개그우먼 활동을 했고 그 당시 이름 '정명옥'이었지만 '정이랑'으로 개명했다고 하네요. 201년 배우로 전향하여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편 김형근은 과거 젊은 시절 나이트클럽 웨이터 일을 했으며 대학 졸업 후에는 태권도장을 차려서 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이랑은 태권도장에 엄마들이 바글바글해서 불안했고 남편 김형근과 함께 요식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베트남 쌀국수 가게, 소고기 구이 음식점 등 7개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남편 직업 식당 CEO라고 합니다.

배우 정이랑 프로필

본명 - 정이랑, 고향 - 서울특별시

나이 - 1980년 11월 5일 42살

학력 -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연극영화교육학 중퇴, 한양대학교 연극교육학과, 반포고등학교, 압구정중학교, 서울논현초등학교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편 김형근, 딸, 아들

국적 - 한국, 소속사 - 토탈셋

데뷔 - 2008년 MBC 17기 공채 코미디언

수상 정보 - 2011년 MBC 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 여자 신인상 

종교, MBTI - 비공개

정이랑 남편 김형근과 원래 친구 사이

정이랑은 남편 김형근과 20살 때부터 친구로 23살 때부터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정이랑 김형근 부부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한 술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고기를 썰어주는 남편의 모습에 후광을 느꼈다고 하네요. 남편 김형근의 첫인상에 대해 머리 긴 테리우스 같은 남편에게 반했고 구준표 닮은꼴 얼굴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편 김형근은 아내 정이랑의 첫인상에 대해 실망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두 사람에게 각자 연인이 있었고 각자 헤어짐을 겪고 남편 군 제대 후 다시 만나게 되어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두 사람 모두 외로워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이랑 실제 결혼 생활, 불화

정이랑은 남편 김형근과 2011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남편 김형근과 나이차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정이랑은 남편 바보로 잘 때도 남편 얼굴을 못 볼까 봐 불 켜고 잔다고 합니다. 또 반나절 일하고 오면 이틀 안 본 것처럼 남편이 너무 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싸울 때는 불같이 싸운다며 과거 한 라디오에서 말하기를 서로 안 싸우기 위해 벌금 제도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먼저 언성을 높이는 사람이 벌금을 내고 실제로 남편이 100만 원 벌금으로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이랑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집안, 수입, 수익, 과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정이랑 남편 핸드폰 본 사연 -

https://youtu.be/vrU4thHQEUk

정이랑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ngyirang_official/

 

정상훈 실제 성격과 아내

정상훈 실제 성격과 아내 배우 장상훈은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배민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상훈의 실제 성격과 아내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