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하늘 놀라운 댄스와 다이어트

배우 강하늘은 영화 '30일'과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배우 '정소민'과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하늘의 놀라운 댄스와 다이어트, 재산, 과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강하늘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강하늘 학창 시절과 군대 위해 라식 수술
3. 강하늘 졸업사진과 집안, 아버지
4. 강하늘 이상형과 평소 연애 스타일
5. 강하늘 놀라운 댄스 보기
6. 배우 강하늘 인스타그램

배우 강하늘 프로필

본명 - 김하늘, 국적 - 한국

나이 - 1990년 2월 21일 33살

고향 - 부산광역시

키 - 181cm, 몸무게 - 67kg,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김우람

학력 - 중산중학교,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과

종교 - 무종교, MBTI - ISFP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 티에이치컴퍼니

데뷔 - 2007년 드라마 '최강 울 엄마'

강하늘 학창 시절과 군대 위해 라식 수술

강하늘은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중학교 때 교회 연극 동아리에서 스태프 활동을 하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때 연극 무대에 올라가지 않았고 소품을 만드는 일을 했지만 너무 즐거웠다고 합니다. 

연극 공연이 끝난 후 커튼콜 때 배우들이 나와 인사를 하는 걸 보는데 강하늘은 자신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고 하네요. 그렇게 배우가 되기 위해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를 가려고 라식 수술을 했다고 하는데요. 헌병을 가고 싶었는데 시력이 좋아야 헌병을 갈 수 있었다고 합니다.

mbc 라디오스타
kbs2 연예가중계
kbs2 연예가중계
tvn 명단공개 2014

강하늘 졸업사진과 집안, 아버지

강하늘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잘생긴 이목구비를 보여주고 있는데 성형이 아닌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 몸무게가 100kg가 넘을 정도로 비만이었고 그 당시 대인기피증도 있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후 운동을 꾸준히 하게 되면서 운동 중독이 되었다고 합니다. 

강하늘은 과거 아빠와 함께 '아침마당' 가족노래자랑 코너에 출연하였고 3승을 하였다고 하네요. 아빠는 서울예대 연극영화과 출신이며 엄마는 경성대 연극영화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부모님 끼를 물려받은 강하늘은 부모님이 가졌던 배우의 꿈을 대신 이뤄줬다고 하네요. 

강하늘 이상형과 평소 연애 스타일

강하늘의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여자친구를 공개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스스로 빛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평소 연애 스타일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은 하루하루가 드라마, 영화 같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화려한 것보다 소소한 이벤트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물고기자리가 로맨티시스트라고 하는데 자신이 그런 편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힘든 점도 있는데 여자친구에게 한 번 못해주면 엄청 힘들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하늘의 놀라운 댄스와 다이어트, 여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강하늘 놀라운 댄스 보기 -

https://youtu.be/32THiuarx-c?si=4dpfKFHPKgu4eHJ7

배우 강하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anghaneul_official/

 

원지안 과거사진과 몸매

원지안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원지안의 드라마 '가슴이 뛴다'에서 주인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유쾌한 왕따'에서 수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원지안의 과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