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전트 h 여자친구 유무와 MBTI

유튜버 에이전트 H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유튜버 덱스 매니저로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에이전트 에이치의 여자친구 유무와 MBTI, 과거사진, 여친, 수익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에이전트 h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에이전트 h 직업과 큰 주목받은 이유
3. 에이전트 h 어린 시절과 허리 디스크
4. 에이전트 h 이상형과 실제 성격
5. 에이전트 h 근육질 복근 보기
6. 에이전트h 인스타그램

유튜버 에이전트 h 프로필

본명 - 황지춘, 국적 - 한국

나이 - 1987년 1월 17일 36살

고향 - 경상남도 창원

키 - 174cm, 혈액형 - A형, 몸무게 - 66kg

학력 - 한국폴리텍 대학 창원캠퍼스 스마트전기전자과, 산업학사 

군대 - 대한민국 해군특수전전단 하사 제대

직업 - UDT 출신 유튜버, 덱스 매니저, 인플루언서

MBTI - ENTJ

소속사, 종교 - 비공개

에이전트 h 직업과 큰 주목받은 이유

에이전트 h는 UDT 출신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미션 파서블'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현재 구독자 수 82.8만 명이며 운동, 일상 브이로그, 군대 훈련, 여행 등이라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에서 교관으로 나와 크게 주목을 받게 되었고 '가짜사나이 2'에서도 교관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를 가게 된 계기는 체대를 가려다 입시에 실패했고 집안사정 때문에 군대를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튜버가 된 계기는 군인들의 명예와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어 유튜브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에이전트 h 어린 시절 얼굴과 허리디스크

에이전트 h의 어린 시절,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잘생긴 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 복근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탄탄한 복근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한 번도 사라진 적이 없다고 합니다. 허리디스트 때문에 운동을 하지 않아도 복근을 살아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허리 디스크 때문에 발가락까지 감각이 없고 허리 통증이 있어도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허리가 많이 좋아졌으며 허리 디스크로 인해 부하가 심한 운동과 고중량 운동은 안 한다고 하네요. 

에이전트 h 이상형과 실제 성격

에이전트 h의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고 평소 청순한 스타일, 긴 머리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짜사나이'에서는 교관으로 무섭고 상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줬는데 실제 성격은 애교가 많고 다정하다고 합니다. 그 모습이 다중인격 같다고 '다중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튜버 에이전트H의 여자친구 유무와 MBTI, 수입, 재산, 집안, 이근, 과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에이전트 H 근육질 복근 보기 -

https://youtu.be/nWmZzP7sdjE?si=fmc4gUeW_pK728pm

에이전트 H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udtbro

 

707 홍범석 나이와 부인, 아들

707 홍범석 나이와 부인, 아들 홍범석은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707 멤버는 홍범석, 박찬규, 이유석, 오요한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3 707 홍범석의 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