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원지안 과거사진과 몸매

칸쿤lover 2023. 6. 16. 23:59

원지안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원지안의 드라마 '가슴이 뛴다'에서 주인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유쾌한 왕따'에서 수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원지안의 과거사진과 몸매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원지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원지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원지안 과거사진과 몸매
4. 원지안 인스타그램 
5. 원지안 배우가 된 계기

원지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원지안 본명 김인선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부천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여자중학교, 서울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나이 1999년 23살, MBTI INFP,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흰엔터테인먼트로 2021년 드라마 'D.P'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정보는 2023년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여자배우 신인상 수상을 하였다고 합니다. 

원지안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원지안은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로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디피'에서 문영옥 역을 맡아 제대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2022년에는 드라마 '소년비행'에서 경다정 역을 맡아 처음으로 주연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선한 마스크와 중저음의 매력적인 목소리톤을 가졌으며 정확한 발음이 큰 장점이라고 합니다. 연기하기 전에는 외모와 어울리지 않는다는 말을 많이 들어 자신의 목소리를 좋아하지 않았지만 칭찬을 몇 번 들으니 다시 생각하게 되었고 편견 없이 자신의 목소리를 인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원지안 과거사진과 몸매

원지안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다고 합니다. 8등신에 가까운 몸매로 슈퍼모델 등 '모델 출신이 아니냐'는 말도 듣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원지안 뛰어난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X_8r9Ei8b8k

원지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__jian/

원지안 배우가 된 계기

원지안은 과거 어린 시절 책과 그림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이후 중학교 3학년 겨울방학 때 갑자기 3년 후 성인이 된다는 사실이 너무 불안하고 무섭게 느껴졌고 방학 내내 직업에 대해 고민을 했다고 하네요. 막연히 연기를 배워볼까 싶어 기대와 호기심으로 주말마다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사람들 앞에 서는 것도 어려웠지만 그걸 깨고 싶었고 이겨내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 힘들오 운 좋게 연기과에 진학하면서 배우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원지안의 과거사진과 몸매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배우 박하나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축구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나날이 축구 실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