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봉재현 과거사진과 인스타, 키

가수 겸 배우 봉재현은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에서 은호 역을 맡았다고 웨이브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에서는 최세경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골든 차일드 봉재현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키, 리즈 시절, 집안 금수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가수 봉재현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봉재현 학창 시절과 쇼트트랙 선수 활동
3. 봉재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봉재현 이상형과 가수가 된 계기
5. 봉재현 음악 무대 보기 
6. 가수 봉재현 인스타그램

가수 봉재현 프로필

본명 - 봉재현, 국적 - 한국

나이 - 1999년 1월 4일 24살

학력 - 영훈초등학교, 송곡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대학교 재학

키 - 177cm, 몸무게 - 60kg, 혈액형 - O형

가족 - 부모님

소속사 - 울림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7년 골든차일드 싱글 앨범

MBTI - ESFP,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비공개

봉재현 학창 시절과 쇼트트랙 선수 활동

봉재현은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10인조 아이돌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이며 포지션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과거 5살 때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쇼트트랙 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대회에서 메달을 딴 적이 있으며 중학교 때는 농구부 주장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초등학교 졸업 후 미국 위스콘신 케노샤에서 2년 정도 살았기 때문에 영어 발음이 좋다고 합니다. 아이돌 가수가 도니 계기는 예고 입시 실기시험을 보고 나오는데 판타지오에서 길거리 캐스팅이 돼서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로엔으로 연결시켜 줘서 2014년 입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데뷔가 늦어질 것 같아 울림 데뷔초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봉재현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봉재현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훈훈하게 자라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데뷔  초에는 볼살 때문에 귀여운 이미지가 강했지만 세 번째 앨범부터 다이어트를 하여 샤프한 느낌을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평소 허당끼가 있고 그룹에서 가장 잘 속는 멤버라고 합니다. 하지만 할 말은 다하는 성격이며 애교가 많은 이미지가 있지만 원래 성격은 평범한 남고생느낌이라고 하네요.

봉재현 이상형과 가수가 된 계기

봉재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가수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마음씨가 넓은 여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가수가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 아이돌 그룹 엑소 노래 '으르렁' 무대를 보고 멋진 퍼포먼스에 가수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골드차일드 재현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키, 과사, 여친,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봉재현 음악 무대 보기 -

https://youtu.be/pyaS49tL1vY?si=ZAx-EXWbd-BHRgpv

가수 봉재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_gncd11/

 

라이즈 성찬 찬영 앤톤 과사와 키, MBTI

라이즈 성찬 찬영 앤톤 과사와 키, MBTI SM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7인조 보이 그룹 '라이즈'가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현재 라이즈 멤버는 7명으로 일본, 미국, 한국 다국적 그룹이라고 하네요.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