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도겸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배우 이도겸은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엄친아 영화감독 강선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남상지, 강다빈, 이효나, 이종원, 주새벽, 이대연, 최수린, 안연홍, 임나영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도겸의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이도겸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이도겸 남다른 배우가 된 사연
3. 이도겸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이도겸 집안, 부모님과 여친 유무
5. 이도겸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배우 이도겸 인스타그램

배우 이도겸 프로필

본명 - 이도겸, 국적 - 한국

나이 - 1990년 1월 19일 33살

고향 - 부산광역시

키 - 182cm, 몸무게 - 70kg, 혈액형 - A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동아대학교 수학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소속사 - 인연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웹드라마 '사사롭지만 좋은 날'

MBTI - INFP, 군대 - 군필

종교 - 비공개

이도겸 남다른 배우가 된 사연

이도겸은 탤런트로 27살 늦은 나이에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 마당극에 오른 적이 있는데 그 당시에는 연기에 대해 깊이 뜻을 두진 않았다고 하네요. 이후 동아대 수학과를 다니다 군대를 갔고 군대 훈련소에서 연기라는 친구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권시현'이라는 친구로 그 친구 제안으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군대에 있을 때 생각할 시간이 많은데 병장 때 진로 고민을 하게 되었고 고민 끝에 배우가 되기로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군 제대 후 한예종 입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mbc 역전 백성을 훔친 도적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도겸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이도겸은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장발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매력포인트는 선과 악이 공존하는 마스크, 미소, 매력적인 호감형 얼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무뚝뚝하지만 밝은 경상도 남자이며 긍정적인 사고를 가졌다고 하네요. 

이도겸 집안, 부모님과 여친 유무

배우를 하겠다고 하니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엄격한 사대부 집안이라 부모님은 공무원이 되기를 바라셨다고 하네요. 이후 학교에서 연극할 때 부모님은 초정했는데 무대를 보시고 인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셨다고 합니다. 자신이 나오는 장면을 크게 보기 위해 아주 큰 TV도 사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그럼 오늘은 배우 이도겸의 과거사진과 집안, 부모님, 코, 재산, 과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도겸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hdWdWVqqNm8?si=ShHLi7_M8HB6nHCw

배우 이도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o_gyeom0119/

 

오은영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 결혼 생활과 재산 관리 오은영 박사는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오은영 게임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