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애리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배우 정애리는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정신과 전문의 신서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천우희, 박소진, 윤박, 김동욱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애리의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정애리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정애리 과거 대단한 인기와 유튜브 활동
3. 정애리 과거사진과 난소암 투병
4. 정애리 두 번의 결혼과 이혼, 남편

정애리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정애리 본명 정애리이며 국적 한국, 고향 전라남도 영광군 영광읍 무령리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딸 박지현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이화여자대학교 병설금란여자고등학교이며 나이 1959년 63살, 키 164cm, 몸무게 46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매니지먼트피움으로 1978년 K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종교 개신교이며 인스타그램,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애리 과거 대단한 인기와 유튜브 활동

정애리는 탤런트, 뮤지컬 배우, 연극배우, 영화배우, 유튜버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984년 김수혁 작가 드라마 '사랑과 진실'에서 주연 이효선 역을 맡아 제22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최우수 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1985년 결혼을 하면서 연기 활동을 하지 않았고 1988년부터 다시 배우 복귀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중견 배우로 악역, 선역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애리즈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 238명이며 콘텐츠는 오디오북, 뷰티, 쇼핑, 봉사 활동, 운동 등이라고 합니다.

정애리 과거사진과 난소암 투병

정애리의 과거 리즈 시절 외모를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손꼽히는 미녀 탤런트만 거쳐간다는 화장품 광고 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 난소암으로 1년 동안 투병 생활을 했습니다. 그 당시 함암치료 부작용으로 머리카락이 심하게 빠졌고 평소 육식을 즐기지 않았지만 항암치료 중 의사의 권유로 고기를 먹었다고 하네요.

정애리 젊은 시절 영상보기 -

https://youtu.be/bSqbgC79rNM

정애리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iy8ufhGcCR4

정애리 두 번의 결혼, 이혼과 전남편

정애리는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을 때 결혼 선언을 하고 연예계 은퇴를 했다고 합니다. 첫번째 남편 집안은 사업가 집안으로 베이커리 사장의 막내아들이라고 하네요. 결혼 후 남편과 함께 미국으로 유학을 갔고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이후 남편 분과 오랜 별거 생활을 한 후 2005년 이혼 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2011년 재혼 소식을 전했고 두번째 남편 직업은 음식점 대표 이사라고 하네요. 하지만 재혼 3년 만에 또다시 이혼 기사가 났으며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애리의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천우희 나이와 성형 유무

천우희 나이와 성형 유무 배우 천우희는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이로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머니게임'에서는 세라 역을 맡았고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는 도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