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천우희 나이와 성형 유무

칸쿤lover 2023. 5. 19. 23:57

천우희 나이와 성형 유무

배우 천우희는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이로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머니게임'에서는 세라 역을 맡았고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는 도다해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천우희의 나이와 성형 유무, 슬럼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천우희 나이, 키, MBTI 등 정보
2. 천우희 학창 시절과 배우가 된 계기
3. 천우희 과거 사진과 성형 유무
4. 천우희 슬럼프와 이상형

천우희 나이, 키, MBTI 등 정보

배우 천우희 본명 천우희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이천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설봉중학교, 이천양정여자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학이며 키 161cm, 혈액형 O형, MBTI INFJ, 나이 1987년생으로 36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로 2004년 영화 '신부수업'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종교 무종교이며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천우희 학창 시절과 배우가 된 계기

천우희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항상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학창 시절에는 초등학교 때부터 전교회장, 반장 활동을 했고 중학교 때는 전교 부회장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는 연극반에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기에 흥미를 느끼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 영화 '신부수업' 오디션에 합격하여 불량학생으로 단역 출연을 하고 청소년 연기대회에서 연기상 수상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대학교 진학도 연기과를 전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천우희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천우희의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에 대해 인터뷰를 한 적이 있는데요. 성형 수술에 대해 '성형을 하게 되면 스스로 제어가 안 될 것 같고 자신의 얼굴을 사랑해줘야 하지 않을까요?'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에 대해서는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이나미 역과 비슷한다고 하네요. 촬영이 없는 날에는 맨날 집에 누워있다고 합니다. 평소 집순이로 유튜브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천우희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v_1bVhkpuZo

천우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housand_wooo/

천우희 슬럼프와 이상형

천우희는 2011년 영화 '써니'에서 이상미 역을 맡았고 출연 후 슬럼프가 있었다고 합니다. 연기를 하면서 상처도 받고 힘든 순간도 있었지만 연기로 슬럼프를 극복했다고 하네요. 배우라는 직업이 힘들 때도 있지만 행복한 직업이며 자신의 연기로 위로가 됐다는 말을 들을 때 엄청 큰 감동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은 외모, 키, 나이 등 외적인 모습은 중요하지 않다고 하네요. 작품에서 배우 '안재홍'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천우희의 나이와 성형 유무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민우혁 과거 야구선수 시절

민우혁 과거 야구선수 시절 배우 민우혁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의사 로이 킴 역을 맡아 훈훈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민우혁의 과거 야구선수 시절, 리즈, 아내,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