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서지혜 과거사진과 집안

칸쿤lover 2023. 5. 30. 21:40

서지혜 과거사진과 집안

배우 서지혜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이순애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 시즌1' 출연진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어마그 순애 역 서지혜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서지혜 나이, 몸무게, 학력 등 정보
2. 서지혜 배우 꿈과 하트시그널 출연
3. 서지혜 과거사진과 몸매
4. 서지혜 집안과 부모님

서지혜 나이, 몸무게, 학력 등 정보

배우 서지혜 본명 서지혜이며 1996년 7월 17일생으로 2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이화여자대학교 공과대학 컴퓨터공학이며 국적 한국, 키 165cm,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로 드라마 '내 아이드는 강남미인'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 혈액형, MBTI,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이라고 합니다.

서지혜 배우 꿈과 하트시그널 출연

서지혜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2017년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1'에 여자 출연자로 나와 얼굴을 알렸습니다. 배우를 꿈꾸던 중 하트시그널 출연 제의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과거 부모님 반대로 대학 진학 후 배우의 꿈을 미뤄왔다고 합니다. 연기 학원을 다니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대학내일 표지모델 촬영한 사진을 본 '하트 시그널 시즌1' 제작진의 연락을 받아 하트시그널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하트시그널 출연 후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부모님의 응원을 받아 배우의 길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지혜 과거사진과 몸매

서지혜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배우 박은빈 닮은꼴 얼굴로 주목을 받자 서지혜는 정말 감사하고 박은빈 선배님에게 미안한 마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연기 매력 포인트는 진심이 눈으로 전해지는 눈이 깊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는데요. 억지스럽지 않고 자신의 마음을 담아서 연기하는 진심이 묻어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서지혜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m0YmBg6ZZVM

서지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hsuh_0717/

서지혜 집안과 부모님

서지혜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고 반장을 맡으면서 이끄는 것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서지혜 아버지는 영화를 많이 좋아하셨는데 공부를 중요시하는 집안에서 아버지가 틀어준 영화가 문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강혜정이 출연한 영화 '허브'를 보고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어느 순간부터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서지혜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천우희 나이와 성형 유무

천우희 나이와 성형 유무 배우 천우희는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이로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머니게임'에서는 세라 역을 맡았고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는 도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