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영 강사 몸매 학력 고향 결혼

이지영 강사는 연봉 100억으로 유명한 일타 강사라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집사부일체 등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학원강사 이지영의 몸매 학력 고향 결혼 수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이지영 강사 나이, MBTI, 가족 등 정보
2. 이지영 강사의 대단한 경력과 재산
3. 이지영 과거사진과 결혼, 이상형
4. 이지영 강사가 된 계기와 가정사

이지영 강사 나이, MBTI, 가족 등 정보

이지영 강사 본명 이지영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큰언니 이혜영, 작은 언니 이미영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인천동막초등학교, 진천덕산중학교, 진천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윤리교육, 서울대학교 일반대학원 윤리교육, 서울대학교 일반대학원 정치철학 박사과정, 서울대학교 기초교육원 핵심교양 TA이며 키 166cm, 혈액형 A형, MBTI ENTJ, 1982년 12월 29일 41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EBS, 이투스교육으로 경력 사항은 이투스교육 강사, EBS 사회탐구 강사, 서울 세화여자 고등학교 교수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종교,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지영 대단한 경력과  재산

이지영은 사회탐구 영역 대표 강사로 사회 문화,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통합 사회를 가르친다고 합니다. 사회탐구 1위 스타 강사로 10년 넘게 사회탐구 영역에서 1위를 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인기로 수험생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100억대 연봉 1타 강사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이지영'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 44.9만 명이라고 합니다. 콘텐츠는 강의, 노래, 일상 브이로그, 먹방, 다이어브, 뷰티 등으로 사교육 강사 유튜브 채널 중에서 규모가 크다고 하네요.

이지영 과거사진과 결혼, 이상형

이지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주말 내내 강의하고 힘들어서 누구를 만날 시간이 없다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시간많은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지영 강사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청순하고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3개월에 걸쳐 14kg를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비결은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 샐러드 위주로 식단으로 먹었다고 합니다.

이지영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9S8Imc2vFOc

이지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jiyoung_official/

이지영 강사가 된 계기와 가정사

이지영은 과거 어린 시절 집안 형편이 어려워 독학으로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TV로 EBS를 강의를 들으면서 도움을 받았고 자신도 가난한 아이들이 강의비와 교재비가 없어도 자신의 강의를 받을 수 있게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하네요. 2009년부터 2018년까지 바쁜 스케줄에도 학생들에게 공교육을 제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렸을 때 집에 수해가 나서 책, 옷, 가구 등을 버려야 했고 IMF로 인해 부모님이 2년 동안 월급을 못 박게 되면서 집안 경제 사정이 더욱 어려워졌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시절에는 부모님 빚 관련으로 법원에 탄원서를 써가며 학교를 다녔으며 그 당시 국민기초생활지원금 수급 대상자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학원 강사 이지영의 몸매 학력 고향 결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슛돌이 지승준 나이 키 인스타 엄마

슛돌이 지승준 나이 키 인스타 엄마 슛돌이 지승준은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18년 만에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슛돌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