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정승원 과거사진과 인스타

칸쿤lover 2023. 5. 26. 01:30

정승원 과거사진과 인스타

오페라 가수 정승원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팬텀싱어 4'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지훈, 노현우, 진원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팬텀싱어 4 정승원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정승원 나이, 가족, MBTI 등 정보
2. 정승원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정승원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4. 정승원 인스타그램

5. 정승원 대단한 수상 내역

정승원 나이, 종교, MBTI 등 정보

성악가 정승원 본명 정승원이며 나이 1999년 1월 25일생으로 2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성악과이며 키 188cm, 혈액형 a형, 몸무게 82kg, MBTI ENFP라고 하네요.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로 2017년 오페라 '사랑의 묘약'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종교 개신교이며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정승원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정승원은 모델 겸 성악가이며 성부는 테너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출연작품은 오페라 사랑의 묘약, 마술피리라고 하네요. 2023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팬텀싱어 4'에 참가하여 최종 결승 12인에 진출했다고 합니다. 현재 연세대 성악과 재학 중이며 큰 키, 훌륭한 외모, 매력적인 음색으로 심사위원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특히 손혜수 심사위원은 정승원 무대를 보고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테너 '요나스 카우프만'을 보는 것 같다고 했으며 훌륭한 원석으로 성장할 것 같다고 했습니다.

정승원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정승원의 과거 사진을 보니 통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후 확 달라진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데 성형 수술은 아니며 다이어트를 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전후 사진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팬텀싱어 4'에서도 결승 진출자 12인을 대상으로 다시 태어난다면 이 사람의 외모로 살고 싶다는 질문에 정승원이 갖고 싶은 외모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역대 팬텀싱어 결승팀 멤버들 중 최장신으로 신체적 스펙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자신의 매력 포인트는 눈웃음이며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정승원 뛰어난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DydTdzBADJo

정승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w_chun9/

정승원 대단한 수상 내역

정승원은 뮤지컬계의 루키, 기대주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테너는 음악에서 최고 음역의 남성으로 남성의 고음역 파트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정보는 2022년 2022 대한민국 모델 대상 넥스트 스타상, 2015년 한국 성악 콩쿠르 3위, 2014년 금호영아티스트, 2013년 음악춘추 콩쿠르 1위, 2010년 예원콩쿠르 3위, 선화음악콩쿠르 2위, 국제학생콩쿠르 3위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팬텀싱어 4 정승원의 과거사진과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슛돌이 지승준 나이 키 인스타 엄마

슛돌이 지승준 나이 키 인스타 엄마 슛돌이 지승준은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18년 만에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슛돌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