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이신영 나이와 과거사진

칸쿤lover 2023. 5. 27. 23:39

이신영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이신영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에서 장동화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리바운드'에서 천기범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신영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이신영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이신영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신영 과거사진과 배우가 된 계기
4. 이신영 다이어트와 실제 성격

이신영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배우 이신영 본명 이신영이며 나이 1998년 1월 24일생으로 25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형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왜관중학교, 순심고등학교이며 키 180cm, 혈액형 A형, MBTI INFP라고 하네요. 소속사 2018년 웹드라마 '한입만 시즌1'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칠곡군이며 몸무게,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이신영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신영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요즘 많은 주목을 받는 배우라고 합니다. 2019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박광범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2020년에는 드라마 '계약우정'에서 박찬홍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3년 영화 '리바운드'에서는 부산중앙고 농구부 주장 농구선수 기범 역을 위해 주 4~5일은 농구 연습만 했다고 합니다. 차기작은 드라마 '사장돌마트'로 극 중 해제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 리더 최호랑 역을 맡았으며 배우 시우민, 최정운, 채형원, 최원명, 이세온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이신영 과거사진과 배우가 된 계기

이신영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배우 김수현 닮은꼴 얼굴로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중학교 3학년 때 키가 180cm이라 모델 에이전시를 찾아가 워킹을 배웠는데 키가 멈춰버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학창 시절 모델을 꿈꾸다 키가 멈춰 배우를 도전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연기동아리 활동을 권유하던 국어선생님 제안으로 연기를 배우다 웹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고 연기를 하면서 카타르시스를 느껴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신영 탄탄한 복근 보러가기 -

https://youtu.be/5iQ1bUxnrBE

이신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sin_y/

이신영 다이어트와 실제 성격

이신영은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생활'에서 유도선수 캐릭터를 위해 체중을 증가했다가 영화 '리바운드'에서 농구선수 캐릭터를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74kg에서 65kg까지 감량했고 농구 영화 촬영을 하면서 살이 더 빠졌다고 하네요. 농구가 취미가 될 만큼 지금은 좋아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작품에서 차가운 연기를 많이 했지만 실제 성격은 밝고 유머러스하고 자기애가 가득한 개구쟁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신영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넉스 과거사진과 학력

넉스 과거사진과 학력 댄서 넉스는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활약을 하면서 큰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의 게임2 넉스의 과거사진과 학력 등에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