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J 빛베리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유튜버 겸 BJ 빛베리는 아프리카 TV, 유튜브, 트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기 크리에이터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스튬 플레이어로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BJ 빛베리의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BJ 빛베리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빛베리 이름 뜻과 유튜브 채널
3. 빛베리 학창 시절과 BJ가 된 계기
4. 빛베리 과거사진과 결혼, 이혼
5. 빛베리 인스타그램

BJ 빛베리 프로필

본명 - 천예서, 국적 - 한국

나이 - 1996년 3월 14일 27살

학력 -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과 휴학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부모님, 딸 

MBTI - INFP, 종교 - 개신교

데뷔 - 2018년 3월 4일 

키 - 168cm, 혈액형 - O형, 몸무게 - 51kg

빛베리 이름 뜻과 유튜브 채널

빛베리 직업 아프리카TV BJ, 스트리머, 유튜버, 크리에이터,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 인터넷 방송인으로 빛베리 이름 뜻은 딸기를 너무 좋아해서 어렸을 때부터 써왔던 닉네임이라고 합니다. '빛이 나는 사람이 되자'라는 의미로 빛을 붙여 '빛베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부터 과일을 좋아해서 '과일귀신'이라는 별명이 생겼고 지금은 딸기보다 수박, 체리, 블루베리 등을 더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빛베리 BERRY 시즌2'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2.65만 명이라고 하네요. 

빛베리 학창 시절과 BJ가 된 계기

빛베리는 초등학교 시절 케이팝 문화를 접하게 되었고 2007년 체육대회에서 걸그룹 원더걸스 텔미 춤을 추면서 처음으로 춤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교내 댄스동아리 활동을 하였으며 3학년 때는 댄스동아리 부장을 역임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대학교 시절 성적이 좋았다고 합니다. 원래 꿈은 승무원으로 인화공전 항공경영과에 수시 1차로 합격을 했으며 대학교 때 과에서 7등까지 해봤다고 하네요. 그러나 공부를 할수록 꿈꿨던 스튜어디스 이미지와 맞지 않다고 느껴 휴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7년 8월 아프리카 TV에서 '베리'라는 활동명으로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2018년 3월 4일부터는 트위치에서 방송을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빛베리 과거사진과 결혼, 이혼

빛베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완벽한 몸매로 2018년 12월 13일에 맥심 화보 촬영을 했고 2020년에는 한국 맥심 최초로 유부녀 맥심 5월호 표지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돌싱녀' 주제로 화보를 찍었고 빛베리의 한정판 표지 화보는 품절로 인해 구할 수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이혼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이른 나이에 결혼을 했으나 2021년 이혼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전남편과 한 호프집에서 처음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BJ 빛베리의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집안, 전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빛베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erry_3.14_/

 

 

손연재 결혼과 남편 직업

손연재 결혼과 남편 직업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남편 이준효와 결혼 1주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손연재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