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조장혁 나이와 아내, 아들

칸쿤lover 2023. 6. 22. 23:47

조장혁 나이와 아내, 아들

가수 조장혁은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조장혁의 나이와 아내, 아들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조장혁 큰 사랑을 받게 된 계기
2. 조장혁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3. 조장혁 굴비장사를 하게 된 사연
4. 조장혁 아름다운 아내 김현정 직업
5. 조장혁 아내와 러브스토리
6. 조장혁 재산, 저작권료

조장혁 큰 사랑을 받게 된 계기

조장혁은 가수 겸 싱어송라이터로 1996년 1집 앨범 '그대 떠나가도'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큰 사랑을 받게 된 계기는 1997년 영화 '체인지'가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영화 '체인지' OST 조장혁의 노래 '그대 떠나가도'가 히트를 쳤다고 하네요. 히트곡은 체인지, 중독된 사랑, 러브, 그대 떠나가도 등이며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조장혁은 국보급 싱어송라이터였지만 가수 활동을 포기하려고 한 적이 있습니다. 과거 같이 일하던 매니저가 조장혁이 책임지지 말아야 할 것을 책임지게 만들어놓고 앨범 판매가 안 된 게 자신의 책임으로 돌아와 돈을 다 물어줘야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집에 압류가 들어오고 빚이 몇 억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조장혁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본명 - 조장혁, 국적 - 한국

나이 - 1969년 2월 27일 54살

학력 - 서울강동초등학교, 천호중학교, 한영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실용음악과

키 - 173cm, 몸무게 - 67kg, 혈액형 - A형

가족 - 부모님, 부인, 아들 1명, 딸 1명

소속사 - BT엔터테인먼트

조장혁 굴비 장사를 한 사연

조장혁은 힘든 시기 음악을 접으면서 여러 가지 일을 하다가 굴비장사를 했다고 합니다. 아는 후배가 영광 굴비를 떼다 파는데 도와줄 수 있냐고 해서 굴비를 팔게 되었다고 하네요. 인간관계가 좋아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해주셔서 첫해 매출은 5천만 원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음악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출연 섭외가 와서 '나가수'에 나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때 팬들의 응원 댓글에 감동을 받아 팬들이 원하는 가수로 다시 돌아갔다고 합니다.

조장혁 아름다운 아내 김현정 직업

조장혁은 2004년 지금의 아내 김현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김현정과는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내 직업 모델 출신으로 과거 가수 김건모 노래 '당신만이' 뮤직비디오에 나왔다고 합니다. 아내 김현정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대학교 시절 모델 활동을 했으며 1997년 김건모 '당신만이' 뮤비에 주인공으로 나왔습니다. 

조장혁 아내와 러브스토리

조장혁은 아내 김현정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우연히 만났다고 합니다. 그 당시 가수 '김정민'을 레스토랑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거기서 아내 김현정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첫눈에 반했는데 알고 보니 조장혁 지인과 아내 김현정이 아는 사이라 같이 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6년 열애를 했고 현재 첫째 아이가 고등학교 3학년, 둘째 아이가 중학교 1학년이라고 하네요.

조장혁 결혼 생활 보기 -

https://youtu.be/HoB3804ll4Y

조장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anghyuck_cho/

조장혁 재산, 저작권료

조장혁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가 많아서 가수 활동을 하지 않는 기간에도 저작권료 때문에 굶어 죽지 않는다고 합니다. 저작권료 정보는 대기업 과장 연봉 수준과 비슷했던 시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가수 활동을 하지 않으니 팍팍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3년 2월에는 B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앨범 활동과 방송 활동을 할 것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조장혁의 나이와 아내, 아들,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에픽하이 타블로 강혜정 딸 근황 인스타

에픽하이 타블로 부인 강혜정 근황 인스타 그룹 에픽하이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에픽하이 멤버 투컷, 미쓰라와 함께 나와 입담을 자랑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