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오 실제 성격과 미모의 아내

배우 김성오는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문주란 남편, 소아과 원장 박재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성오의 실제 성격과 미모의 아내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김성오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김성오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김성오 아내 최유진과 아들
"color: #5733b1;">4. 김성오 특공대 출신과 실제 성격

김성오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김성오 본명 김성오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최유진, 아들 김아일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재현고등학교, 경북대학교 공연예술학과이며 나이 1978년 44살, 키 179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로 2000년 연극 '첫사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종교 개신교, 군대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 전역이며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성오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김성오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원래 연극 극단 소속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본 연기력이 탄탄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 합격을 하면서 연예계 데뷔를 하였으며 2010년 영화 '아저씨'에서 종석 역을 맡으면서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강렬한 악역 캐릭터를 맡다가 2010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김비서 역 맡아 코믹한 연기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 영화 '널 기다리며'에서는 기범 역을 맡아 뼈를 앙상할 정도로 체중을 감량하여 연기 투혼을 보여줬습니다.

김성오 아내 최유진과 아들

김성오는 2014년 12월 13일 지금의 아내 최유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5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직업 배우 출신으로 두 사람은 독립영화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독립영화에서 뽀뽀신이 있었는데 그 당시 느낌이 너무 좋았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1명으로 2017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내 최유진, 아들 김아일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악역 전문 배우지만 집에서는 사랑꾼 남편이라고 하네요. 

김성오 아내 얼굴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Klecutm6nl4

김성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mseungo_official/

김성오 특공대 출신과 실제 성격

김성오는 특공대 출신으로 헬기에서 100번은 더 뛰어내렸다고 합니다. 군복무 시절 사고예방 웅변대회에 참가하여 표창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에 대해서는 영화 아저씨 종석 역과 드라마 시크릿가든 김비석 역 두 가지 다 실제 성격이라고 합니다. 연기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성격을 극대화라는 것이라고 하네요. 배우 김서경은 김성오 성격에 대해 의리 빼면 시체다라는 말이 어울리는 인간성 좋은 의리파 배우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성오의 실제 성격과 미모의 아내, 배우자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배우 박하나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축구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나날이 축구 실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