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백현주 나이와 집안, 결혼

칸쿤lover 2023. 6. 20. 16:57

백현주 나이와 집안, 결혼

배우 백현주는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문주란 엄마 화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태희 엄마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가슴이 뛴다'에서 고기숙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백현주의 나이와 집안, 결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백현주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백현주 배우가 된 계기
3. 백현주 집안과 결혼 유무
4. 백현주 과거사진과 인스타
5. 백현주 주목을 받게 된 계기

백현주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배우 백현주 본명 백현주이며 나이 1970년 5월 22일생으로 5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석관고등학교, 서강대학교 사회학과이며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이끌엔터테인먼트로 2006년 영화 '모두들 괜찮아요?'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수상 정보는 1994년 민족극 한마당 신인연기상, 2006년 제2회 아시테지 겨울연극제 연기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키,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백현주 배우가 된 계기

백현주는 탤런트,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영화배우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한 내공이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 성당 성탄절 연극 무대에 오르면서 처음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할 생각이 없었는데 어쩌다 보니 무대에 오르게 되었고 다른 건 하나도 생각나지 않았는데 커튼콜 기억만 선명했다고 합니다. 공연이 끝난 후 조명이 밝게 비치는데 내면에서 알 수 없는 뜨거움이 올라왔고 다시 한번 더 느껴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이후 대학교 1학년 때 친구를 따라 연극반에 놀러 갔다가 자연스럽게 연극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백현주 집안과 결혼 유무

백현주는 집안에서 첫째로 '네가 잘해야 동생이 배운다, 동생을 잘 돌봐야 한다'라는 말을 늘 듣고 자랐다고 합니다. 장녀로 왠만하면 부모님을 신경 쓰이게 하면 안 되고 먼저 사고를 치면 안 된다고 생각했기에 항상 선을 지키면서 놀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배우란 꿈이 있있지만 연극영화과가 아닌 서강대 사회학과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 진학 후 자신을 지배하고 했던 것이 부모님였음을 깨닫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부모님 몰래 연극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남편, 자녀 등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백현주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6KV4-3C6jmQ

백현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eonju4801/

백현주 주목을 받게 된 계기 

백현주는 2019년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오지현 역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극 중 옹산 게장 골목의 야채 가게 주인 캐릭터로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국정기록비서관 민희경 역을 맡아 거침없는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연모, 너는 나의 봄, 검사내전, 안녕 나야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백현주의 나이와 집안, 결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성오 실제 성격과 미모의 아내

김성오 실제 성격과 미모의 아내 배우 김성오는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문주란 남편, 소아과 원장 박재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성오의 실제 성격과 미모의 아내 등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