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홍경 나이와 과거 반전 성격

칸쿤lover 2023. 6. 23. 23:44

홍경 나이와 과거 반전 성격

배우 홍경 드라마 '악귀에서 서울청 강력범죄수사대 경위, 형사 이홍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태리, 오정세, 김해숙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경의 나이와 과거 반전 성격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홍경 학창 시절과 이름 뜻
2. 홍경 나이, MBTI, 학력 등 정보
3. 홍경 주목을 받게 된 계기
4. 홍경 과거 어린 시절 얼굴과 반전 성격
5. 홍경 연기에 꽂힌 순간

홍경 학창 시절과 이름 뜻

배우 홍경은 2017년 드라마 '학교 2017'에서 원병구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 영화를 좋아해서 영화관에 가는 걸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자연스럽게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경 이름은 본명으로 홍경 이름 뜻은 붉은 홍, 빛날 경자이며 붉고 밝게 빛나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어렸을 때부터 운동을 좋아해 수영, 태권도를 배웠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는 수영 선수 활동을 했으며 점심시간에는 친구들과 축구를 했다고 하네요, 

홍경 나이, MBTI, 학력 등 정보

본명 - 홍경, 국적 - 한국

나이 - 1996년 2월 14일 27살

키 - 183cm, 혈액형 - O형, MBTI - INFP, 몸무게 - 64kg

학력 - 배문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군대 - 미필

소속사 - 매니지먼트mmm

수상 -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신인연기상 

홍경 주목을 받게 된 계기

홍경은 2022년 드라마 '약한 영웅 Class 1'에서 오범석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하여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러나 처음부터 '약한영웅' 출연을 결심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D.P'로 인연을 맺은 한준희 감독의 제안에도 고사했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자신이 그 캐릭터를 맡기에는 역량 부족이라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후 유수민 감독님, 한준희 감독님이 이야기를 주고받았고 주저앉아있던 자신의 손을 잡고 믿어줬다고 하네요.

홍경 어린 시절 얼굴과 반전 성격

홍경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 승부욕이 강해서 한 감독님은 자신을 두고 '경주마처럼 달린다'라는 표현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 원하는 것이 있으면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혼자 해나가는 편이라고 하네요. 간절함이 강한 편이라고 합니다. 촬영이 없는 날에는 전시장을 가거나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집에만 있는 성격이 아닌 활달한 편이라고 합니다.

홍경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18xI5re6jl8

홍경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luecages/

홍경 연기에 꽂힌 순간 

홍경은 영화마다 새로운 캐릭터가 되는 배우들은 어떤 사람일까 궁금해져서 연기에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지금도 주말마다 영화를 보는 편이며 고등학교 시절에는 학교 끝나고 영화관을 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셀프 테이프를 찍어서 오디션을 봤고 독립영화, 단편영화도 찍었다고 합니다. 필름메이커스에서 배우를 구하는 공고를 보고 영화를 찍으러 다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홍경의 나이와 과거 반전 성격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양혜지 나이와 과거사진

양혜지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양혜지는 드라마 '악귀'에서 구산영 고등학교 친구 백세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에서 새얀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다연 과거사진과 인스타  (0) 2023.06.25
이승연 과거사진과 남편  (0) 2023.06.24
조장혁 나이와 아내, 아들  (0) 2023.06.22
콜린 크룩스 부인과 자녀  (0) 2023.06.21
백현주 나이와 집안, 결혼  (0) 2023.06.20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